포항-서울 간 KTX 개통으로 경북 동해안 지방도 역사적인 KTX 시대를 열었다. 포항 KTX역 개통으로 인한 경제적 파급 효과만 1조 175억원으로 예상한다고 하니, KTX 포항역 개통은 포항시 전체 발전에도 상징적인 기점으로 작용할 예정이다.



포항 KTX역 개통에 따라 포항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수도권과의 반나절 생활권 시대가 열리고 관광객 증가 등에 대한 기대감에 따라 중장기적 부동산 가치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이로 인해 포항 분양시장은 봄철을 맞은 실 수요층과 투자 목적의 분양 수요층 등의 문의로 연일 분주하게 돌아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포항 원동지구 아파트형 프리미엄 빌라 ‘더휴’(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리 893-91)는 병의원, 공원, 상가, 대형마트 등의 훌륭한 주변 편의시설과 원동초등학교를 비롯한 탁월한 주변 교육환경 등으로, 분양 수요자들의 잔여세대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포항 더휴는 아파트형 프리미엄 빌라단지로, 지난 2014년 분양 시작을 기점으로 현재 대다수의 세대가 입주해 거주하고 있으며, 신혼부부나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등 실 거주 수요층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입지적 장점과 차별화 된 인테리어로 모델하우스 공개 후 빌라 분양 수요는 물론 아파트 분양을 선호하는 수요층까지 끌어들인 덕분으로 보인다.



포항 아파트형 프리미엄 빌라 더휴는 84.969㎡의 전용면적으로 단층형(48세대)과 복층형(8세대)으로 나뉘어 총 4개동 56세대의 빌라단지로 조성되었다. 단층형과 복층형의 복합구성으로 거주자의 수요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4Bay/4Room의 레이아웃과 전 세대 발코니 사전확장 적용 등으로 40평형대의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세대간 보안 시스템 및 정문 차량 통제 시스템 설치로 완벽한 보안성을 제공함은 물론, 시공 시 친환경 최고급 자재의 사용과 에너지 절약 설계 기준의 적용으로, ‘디자인과 내실을 모두 만족시키는 가장 최신화되고 차별화 된 형태의 프리미엄 빌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잔여세대 분양 중인 포항 더휴에 대한 문의는 전화(054-293-8200)를 통해 상담받고 있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세연-홍종현 수영복 공약, 아찔 `볼륨 몸매` 기대‥男心 `후끈`
ㆍ김태우 기자회견, 매건리·길건과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욕 그만"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한혜진 기성용 다정한 출국 모습...`젖병 세레모니`가 뭐길래?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