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유이, 표민수 감독과 대본 분석 `대본 앓이`



`호구의 사랑`의 유이가 표민수 감독과 함께 대본 분석에 열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5일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에서 여주인공 도도희 역으로 출연중인 유이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이는 표민수 감독과 함께 캐릭터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으며 앞둔 촬영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 드라마에서 보여주던 까칠한 표정이 아닌 반짝이는 두 눈으로 그 어느 때 보다 의욕을 쏟아내고 있다.









`호구의 사랑`에서 유이는 잘 나가는 미모의 수영 선수에서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미혼모가 된 여주인공 도도희를 열연 중으로 걸그룹 출신 연기자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한층 깊어진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풋풋한 여고생의 첫사랑부터 만삭의 임산부, 미혼모의 두려움까지 자유자재로 표현해내면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호구의 사랑` 유이, 정말 예쁘다", "`호구의 사랑` 유이, 매력있어", "`호구의 사랑` 유이, 본방사수", "`호구의 사랑` 유이, 빨리 보고싶다", "`호구의 사랑` 유이, 본격적인 멜로는 언제부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이가 출연하는 tvN `호구의 사랑`은 걸죽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 무패신화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임슬옹),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고수 `강호경`(이수경) 등 4명의 호구 남녀가 펼치는 갑을 로맨스다.(사진=tvN `호구의 사랑`)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채영 예언적중, 클라라-이태임 논란에 "몸매로 뜨면 3년안에 끝"
ㆍ한주희, "남자들 때문에 당구칠 때 청심환 먹고 한다(?)"
ㆍ총 당첨금 709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마크 리퍼트 美대사 피습, 용의자는 우리마당 대표 김기종… 민화협 사과
ㆍ장도연, 이용진 짝사랑 이어 19금 몸매 공개…"작은 가슴은 개그일 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