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밋빛 연인들` 정보석, 공천 앞두고 친소녀 외면 "다시는 만나지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보석이 한선화의 과거를 덮었다.



    14일 방송될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정지인) 35회에서는 백만종 (정보석 분)이 박초롱(이고은 분)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힘겹게 시작한 박차돌(이장우 분)과 백장미의 재결합이 큰 난관에 부딪히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8일 방송에서는 백만종이 딸 백장미(한선화 분)가 낳았던 아이가 박초롱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경악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분노에 찬 백만종은 집에 돌아온 백장미에게 “너랑 박차돌,박초롱은 애초부터 없었던 인연이야. 이건 너를 위해서기도 하지만 이젠 아빠 선거를 때문이야”라며 어울리지 말 것을 당부했다.



    그럼에도 불구, 백만종은 우연히 차를 타고 지나던 중 길 한복판에서 백장미가 가족과 함께 포옹을 하며 다정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광경을 목격한다. 급기야 백장미는 박차돌의 볼에 뽀뽀를 하고 그 모습을 목격한 백만종은 번득이는 눈으로 두 사람을 향해 달려가는데.



    과연 선거를 눈 앞에 둔 백만종이 백장미의 과거로 인해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리뷰스타 김희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몸짱 한의사 왕혜문, 몸속 독소는 이렇게 빼자 `노하우` 공개
    ㆍ`신동엽과 총각파티` 김종민, 미녀들의 연이은 뽀뽀세례에 "행복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병헌-이민정 부부, 설연휴 동반귀국?..."일정 확정 안돼"
    ㆍ채권 전문가 91% "2월 기준금리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관세'영향…美12월 제조업활동 1년만에 최대폭 위축

      트럼프의 관세로 점철된 2025년에 미국의 제조업 활동은 1년만에 최대폭으로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주문은 감소하고 투입 비용은 관세로 증가하면서 제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공...

    2. 2

      美 투자 한국기업, 법인세 15% 미달해도 과세 안해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 보조금'을 받는 국내 자동차·배터리 기업이 글로벌 최저한세(15%)에 따른 추가 과세를 피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5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주요 2...

    3. 3

      美증시,3대지수 모두 상승…에너지 주식 급등세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이후 미국 증시는 상승세를 보였다. 원유 가격은 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월가는 이번 사태가 더 큰 지정학적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