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샘 오취리, 진짜사나이 시즌2 합류 (사진=MBC)



비정상회담 멤버 줄리안 퀸타르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첫방 자축



줄리안 퀸타르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첫방 자축



비정상회담 멤버 줄리안이 첫 방송을 자축했다.



줄리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첫방송 축하. 재밌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장위안, 타일러, 줄리안은 치즈 케이크를 다같이 들고 `생일 축하` 노래를 개사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첫방 축하합니다`라는 노래를 부르고 있다.



특히 줄리안은 노래가 끝나자 혼자 촛불을 불고 자리를 뜨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비정상회담` 출연진이 친구의 나라와 집을 방문해 문화의 차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비정상회담 샘 오취리 입대



비정상회담 인기 멤버 샘 오취리(23 가나)가 `진짜사나이`에 캐스팅 됐다.



복수의 언론은 "샘 오취리가 MBC`일밤-진짜사나이`의 출연 제안을 받고 합류를 결정했다.



샘 오취리의 소속사 측도 "샘 오취리의 `진짜사나이`출연이 확정됐다"며 "2월 9일 첫 촬영이 예정돼 있다"고 전했다.



샘 오취리는 `비정상회담`을 비롯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능숙한 한국어 구사와 타고난 운동 신경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진짜사나이 시즌2에서는 샘 오취리를 비롯해 배우 임원희·이규한·정규운, 요리사 샘 킴, 개그맨 김영철, 전 농구선수 김승현, 슈퍼주니어 강인, 언터쳐블 슬리피, 보이프렌드 영민·광민 등 총 11명이 출연한다.



이중 최고령자 임원희(46)는 지난 1993년 전역 이후 22년 만에 재입대하게 된다. 진짜 사나이 시즌2 출연자들 머리 손질을 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1명의 출연자들은 서울지방병무청에 모여 입대 신체검사를 마쳤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기아차, 웨건형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ㆍ노홍철 근황, 포르투갈에서 포착...덮수룩한 수염 `고창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EXID 하니 유부남 밀회+왕따 찌라시에 몸살…"악의적 루머, 강경대응"
ㆍ"그리스, 구제금융 6개월 연장 요청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