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녀들’ 야망모녀 전미선-이시아, 진정한 악행의 끝판왕 등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의 전미선, 이시아가 혹독하고 잔인한 야망모녀로 활약하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극중 전미선(윤씨부인 역)과 이시아(허윤옥 역)는 허응참(박철민 분)댁의 기쎈 모녀로 자신들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이루어내는 악독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기함케 하고 있다.



    엄마 전미선은 남편 박철민의 아이를 가진 하녀 옥이(김혜나 분)를 죽이라고 지시하는 건 기본, 남편의 권위를 위해 애쓰는 내조의 여왕으로 안방마님의 카리스마를 무한 발휘하고 있다. 특히, 정유미(국인엽 역)와의 혼사가 깨진 김동욱(김은기 역)을 딸과 결혼시켜 이시아 역시 자신과 같은 정경부인으로 만들려는 야망을 가지고 있다.



    이시아 또한 홀로 마음에 품고 있는 김동욱을 차지하기 위해 앞에선 천사의 가면을 쓰고 뒤에선 악행을 일삼는 당돌한 모습으로 조선 최고의 악녀 탄생을 알렸다. 무엇보다 하녀로 전락한 절친 정유미를 자신의 집 행랑채로 들인 후 뒤바뀐 신분의 현실을 뼈저리게 인식시키는 언행을 일삼고 있어 탄식마저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야망모녀는 정유미를 진짜 하녀로 만들기 위해 독설은 물론, 구타까지 마다하지 않고 있어 드라마에 쫄깃한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상황. 이에 앞으로 어떤 언행으로 정유미를 나락으로 떨어트릴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정유미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충복인 덕구(지승현 분)가 의문의 사나이가 쏜 화살을 맞고 죽음에 이르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소름끼치도록 잔인하고 악독한 모녀의 활약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매주 금, 토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관세'영향…美12월 제조업활동 1년만에 최대폭 위축

      트럼프의 관세로 점철된 2025년에 미국의 제조업 활동은 1년만에 최대폭으로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주문은 감소하고 투입 비용은 관세로 증가하면서 제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공...

    2. 2

      美 투자 한국기업, 법인세 15% 미달해도 과세 안해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 보조금'을 받는 국내 자동차·배터리 기업이 글로벌 최저한세(15%)에 따른 추가 과세를 피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5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주요 2...

    3. 3

      美증시,3대지수 모두 상승…에너지 주식 급등세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이후 미국 증시는 상승세를 보였다. 원유 가격은 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월가는 이번 사태가 더 큰 지정학적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