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의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이 KBS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MC와 게스트로 만난 조우종과 김지민이 열애설을 만든 씨앗(?!)이 되었던 ‘아파트 계약’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지민은 “부동산 아줌마가 급하게 나온 매물이 있다고 했다. 계약하고 나니 윗집에 아나운서가 산다고 했다”며 자신은 집 계약 당시 조우종 아나운서가 윗집에 사는지를 몰랐음을 강조했다.



이어 김지민은 MC 조우종에게 “집 계약 끝났는데 재계약 한 거잖아요?”라고 폭로해, 두 사람이 인연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는 것이 아닌가(?!)라는 의문으로 녹화장이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첫 솔로 앨범으로 각종 음반 차트를 휩쓸며 홀로서기에 성공한 샤이니 종현이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샤이니 종현과 개그우먼 김지민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2월 3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