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수경 태도논란 "최우식, 처음 만날때부터 호구라고 생각"…유이-임슬옹 반응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수경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운데 부적절한 태도로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9일 열린 tvN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이수경은 `가장 호구 같았던 사람이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최우식을 꼽으며 "모든 면에서 호구같다. 캐릭터 호구 같기도 하고, 그냥 호구의 모습도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처음 만났을 때부터 `아 호구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등장할 때부터 호구처럼 들어오더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수경은 애교를 보여 달라는 사회자의 말에 소리를 지르는 등 현장에 있는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결국 유이와 임슬옹이 이수경을 제지했지만 분위기는 쉽사리 바뀌지 않았다. 유이는 "이 친구가 제작발표회가 처음이라 그렇다. 기자님들 이해해 주시길 바란다"고 사과했다. 임슬옹 또한 "수경이가 아직 고등학교 졸업을 하지 않았다. 어려서 그렇다"고 옹호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수경 태도논란,어려도 그렇지..""이수경 태도논란,어려서 잘 모르나보네""이수경 태도논란,고등학생이구나""이수경 태도논란,논란될만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가 자신의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와 재회 후 복잡한 애정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다. 2월 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낸시랭, 전라 노출에 시스루 란제리까지...`29금화보`
    ㆍ`배우 복서` 이시영, 리우 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이수경, 제작발표회 `괴성+막말`...유이 "마이크 내려 내려"
    ㆍ김성령 화보 촬영서 "원하면 어디든 만져"…19금 속옷화보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K애니 아웃사이더'의 도전…"IP 확장이 승부수"

      ‘애니메이션업계의 아웃사이더.’애니메이션 ‘캐리 언니’로 유명한 캐리소프트를 이끄는 박창신 대표(60)가 자신을 소개할 때 주로 쓰는 표현이다. 박 대표는 창작자나 기획자로...

    2. 2

      中 TCL '가짜 RGB TV' 논란

      중국 TCL의 보급형 RGB(적녹청) 미니 LED(발광다이오드) TV가 허위 광고 논란에 휩싸였다.1일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의 보고서에 따르면 TCL의 보급형 RGB 미니 LED TV(제품명 Q9M)에는 R칩 없이 B...

    3. 3

      이익 줄고 차환 리스크…카드사 '산 넘어 산'

      새해 벽두부터 카드업계가 위기감에 휩싸였다. 대출 규제 등에 따른 카드론 위축으로 수익성이 악화한 데다 부실마저 쌓이고 있어서다. 여기다 올해 대규모 여신전문채권 차환 물량까지 덮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때문에 카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