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족구팀, 첫 녹화서 단체 멘붕…무슨 일?
[연예팀] ‘예체능’ 족구팀이 현란한 족구 기술에 단체 멘붕에 휩싸인다.

1월27일 방송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8번째 종목으로 ‘족구편’이 첫 방송된다. 족구 편에는 기존의 강호동, 정형돈, 양상국을 포함하여 새로운 멤버로 안정환, 홍경민, 이규한, 샘 오취리, 바로가 투입돼 동호인들과 한판 대결을 벌인다.

그 가운데 ‘예체능’ 족구팀 첫 번째 연습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형돈의 발등차기, 안정환의 돌려차기, 이규한의 옆 돌기까지 다양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예계 대표 운동맨들이 모인 ‘예체능’ 족구팀이잠ㄴ 이들이 만난 족구는 이전에 알던 족구가 아니었다. ‘세팍타크로’ 저리 가라 할 정도의 고공 기술과 파워가 요구되는 족구의 모습에 샘 오취리는 “족구 처음이에요”라고 솔직하게 시인하는가 하면, 강호동은 “발목이 나갈 뻔 했어”라며 울상을 지었다.

또한 홍경민은 “족구 전용구가 있는지 조차 몰랐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 했다. 특히 모든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에이스 안정환은 “운동화 신은 지 오래됐다. 저는 포기하고 싶습니다”며 첫 연습부터 포기를 선언해 모든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는 후문.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선수들 못지않게 제작진도 멘붕이었다. 족구는 그 어떤 종목보다 대중적이면서 가장 어려운 종목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며 “그러나 현재 선수들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청자분 들도 ‘예체능 족구’팀과 함께 족구의 신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강호동-정형돈-양상국-안정환-홍경민-이규한-샘 오취리-바로가 활약 할 ‘우리동네 예체능’ 족구 편은 2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지, 여성미 넘치는 근황 공개…빛나는 여신 미모 ‘눈길’
▶ 김종국-마이키, 터보 완전체 예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 ‘K팝 스타4’ 이진아, 새로운 ‘이진아표 자작곡’ 공개
▶ [포토] EXID 혜린-하니 '귀엽고 섹시하게 우~'
▶ 유리 근황 “‘무한도전’ 보니 한국 그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