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맘마미아’ 강별-서도영, 달콤한 백허그 사진 ‘공개’
[연예팀] ‘미스 맘마미아’ 강별과 서도영의 달콤한 백허그 사진이 공개됐다.

1월21일 KBSN 드라마 ‘Miss 맘마미아’(극본 박성진 성주현, 연출 김종창) 제작진 측이 강별과 서도영의 달콤하고도 풋풋한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서도영이 강별을 백허그 하며 V포즈를 하는 사진이다. 캐주얼한 복장으로 다정하게 브이포즈를 하며 기댄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서도영과 강별의 달콤하면서도 풋풋한 사진은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미스 맘마미아’에서 강별은 사귀던 남자에게 배신당했지만 딸과 함께 열심히 살아가는 싱글맘 버전의 캔디 서영주 역을 맡았다. 서영주(강별)는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받고, 사랑하던 남자에게마저 배신을 당했다. 하지만 늘 밝은 모습으로 주변을 챙기는 가슴 따뜻한 캐릭터다.

이에 반해 서도영은 바늘로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올 것 같지 않은 차도남 유명한 역을 맡았다. 유명한(서도영)은 까칠한 성격의 완벽남 같지만 남들은 모르는 허점이 있어 인간미 넘치는 매력남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KBSN 드라마 ‘미스 맘마미아’는 과거가 있는 네 여자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유쾌한 수다와 인생분투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드라마로 28일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KBS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힐러’ 지창욱, 오광록 유언에 “이미 늦었다. 잠이나 자야겠다”
▶ 샘 해밍턴, 러셀 크로우 인증샷 공개…기쁨의 ‘함성’
▶ M.I.B 강남, EXID 하니 번호 금지령 촬영 현장 모습은?
▶ [포토] 문채원 '살이쪄도 미모는 여전해~'
▶ ‘호구의 사랑’ 유이-최우식-임슬옹-이수경, 만찢남녀 완벽 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