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마곡힐스테이트에코동익 5000만원 특별공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해 9월 16.1대1의 경쟁률로 ‘완판’ 되었던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의 이번 특별공급 물량은 부적격 계약 해지 분, 자격미달회수분외 다수 등이 포함된 ‘알짜배기’ 물량이라는 것. 마곡지구에서 브랜드 오피스텔로는 사실상 마지막이 될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마곡지구는 위례신도시와 함께 서울지역에서 투자 열기가 1·2등을 다투는 ′핫플레이스′로 꼽힌다.
지난해 10월 LG그룹이 첨단 연구개발(R&D) 기지인 ′LG사이언스파크′ 공사를 시작한 것을 필두로 첨단산업단지 개발이 본격화됐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강남, 여의도, 서울도심으로통하는 9호선 및 5호선, 공항철도 노선을 접한 최고의 교통요지이며, 미래 산업 간의 융·복합을 이끌어 내어 동북아 국제교류의 중심지 및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상생하는 신경제의 핵심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천문학적 자금이 투입돼 ‘단군 이래 최대 개발지구’ 로 꼽히는 마곡지구는 오피스텔 분양열기 또한 역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미래가치 상승 기대심리가 높아 오피스텔 중심으로 치열한 ‘완판대전’이 펼쳐졌는데, LG사이언스파크 건설이 가시화되자 투자자들의 관심은 가히 폭발적이다.
ADVERTISEMENT
현대건설이 공급하는 마곡 현대힐스테이트에코동익은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환경을 갖췄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우선 탁 트인 조망권과 프라이버시 극대화를 위해 3개 동으로 분리해 ‘ㅡ ㅡ ㅡ’형태로 설계한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지하 6층~지상 15층, 3개 동, 총 899실의 8차선 대로를 접하고 있는 보기 드문 대단지 규모다.
ADVERTISEMENT
현대건설 특별공급직영팀 최유리 팀장은 "특별공급 투자자들은 호실을 미리 확보하고 혼선을 막기 위해 반드시 대표전화 1661-6735의 번호를 이용하는 것이 최선책"이라고 말했다. 문의) 1661-673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