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죠앤의 사망과 친오빠인 가수 이승현이 동생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이승현은 3일 자신의 웨이보에 "너의 오빠로 살아갈 수 있는 멋지고 놀라운 26년의 세월을 줘서 고마워"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너는 신이 준 선물이었어. 나는 네가 지금 천국에서 그와 함께 있다는 걸 알아. 죠앤 니가 많이 그리울꺼야"라며 "우리가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다면 좋을 텐데. 사랑해. 언제까지나"라고 적었다.



특히 이승현은 글과 함께 웃고 있는 죠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죠앤은 추수감사절 전날인 11월26일(현지시각) 교통사고를 당해 혼수상태에 빠졌다가 지난 2일 사망했다.



죠앤은 최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세리토스 카운티에 거주했으며 미국 회사에 취업해 재무팀에서 근무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1년 작곡가 김형석에게 발탁돼 `햇살 좋은 날`이라는 곡으로 가수로 데뷔한 죠앤은 당시 13세의 어린 나이에도 뛰어난 가창력과 깜찍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제2의 보아`로 불린 바 있다.



이후 2002년 SBS 시트콤 `오렌지`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도 활동했지만 이후 집안 사정으로 연예계 활동을 포기하고 미국으로 돌아갔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죠앤 사망…정말 안타까운 일이네”, “죠앤 사망, 어쩌다가…”, “죠앤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죠앤 사망, 어쩌나 어린 나이에" " 죠앤 사망, 눈물이 나네요" " 죠앤 사망, 올해 너무 많은 이들을 잃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비정상회담` 에네스카야 불륜 카톡 풀버전 보니··"터키 유생의 19금 토크"
ㆍ타블로·하루 슈퍼맨 하차 "아쉬워"··엄태웅·지온 합류 "기대돼"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수지 악플러 검찰 송치, 30대 女 평범한 직장인 질투심에 그만
ㆍ파생상품 양도세 부과…시장 타격 불가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