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세탁소’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동화 같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MBC every1 ‘스웨덴 세탁소’(제작 코엔미디어, 연출 정환석)는 사랑, 우정, 취업 등 타인의 고민을 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여주인공 김봄을 통해 일상생활의 단면과 인물의 심리를 디테일하고 코믹하게 표현한 판타지 드라마다.



주인공 김봄 역을 맡은 송하윤은 첫 등장부터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송하윤은 촌스러운 파마머리에 시종일관 츄리닝 패션을 고수하며 잘난 오빠와 예쁜 여동생에 치여 거친 언행과 성격을 가진 김봄으로 분해 공감대를 형성했다.



김봄의 상대역 용수철로 첫 연기에 도전한 틴탑의 창조 역시 자연스런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연기돌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또한 드라마 초반부터 `고시오패스`라는 신조어와 함께 눈길을 끌었던 오상진은 색다른 고시생 캐릭터를 탄생시켰고, 어머니 역의 황영희 역시 `편애 엄마`로 완벽 빙의해 미워할 수 없는 악역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특히 ‘스웨덴 세탁소’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동화 같은 스토리를 더해 판타지 드라마의 매력을 배가 시켰다. `사이코메트리(물건에 손을 대면 물건 주인의 기억이 보인다는 초능력)`라는 소재를 어렵지 않게 보여주기 위해 김봄의 할머니를 매개체로 내세웠고, 카페 같은 세탁소와 세탁소를 지키는 고양이 등을 배치해 산뜻하고 신선한 느낌을 살렸다.



사람들의 고민을 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여주인공의 좌충우돌 고민 세탁 프로젝트 `스웨덴 세탁소`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10분 MBC드라마넷, MBC에브리원, MBC뮤직, MBC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또 625회 당첨번호, 1등 당첨자 총 5명.."받게 되는 당첨금 보니.." 대박
ㆍ노홍철 결국 1년간 면허 취소··진술 들어보니? 현장 목격담과 달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K팝스타4 나하은 `초특급 신동` 등장··앙현석 "감히 점수를 못 줄 천재"
ㆍ`여초시대 열린다` 내년 여성인구 남성 첫 추월··여성시대 본격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