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유튜브에는 `어벤져스2-공식 확장 예고편`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번에 공개된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은 앞서 마블이 공개했던 예고편에서 몇 개의 장면이 추가 된 것으로 차이점이 많지 않지만 앞서 공개된 예고편 보다 17초가량 늘어난 총 2분 33초 분량이다.



특히, 한국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한국 배우 수현이 토르의 옆에 서있는 모습이 정확히 포착돼 기대를 높였다. 수현은 `어벤져스2`에서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역을 연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 밖에 영상 속에는 마포대교 위에서 캡틴 아메리카의 액션 장면과 상암대로를 시원하게 가로지르는 블랙 위도우의 모습이 담겼으며 토르의 묠니르를 들려고 하는 어벤져스 멤버들의 모습과 하늘을 날아다니며 적들을 공격하는 아이언맨의 모습 등이 추가로 포함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벤져스2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마포대교를 보다니 정말 신기해”, “어벤져스2 예고편, 내년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어벤져스2 예고편, 영화관에서 보면 더 자랑스러울 듯”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내년 4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원중 고백, 조선희 작가 앞에서 팬티 내렸다?··"엄마라 생각하고.."
ㆍ구본준 한겨레 기자 이탈리아 출장중 사망··국내 유일 건축전문기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확바뀐 홍드로 몰라보겠네?` 홍수아 시사회 사진 보니..성형의혹 `활활`
ㆍ한은 기준금리 연 2% 동결…사상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