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기자 부부 인교진-소이현, 혼전 동거 고백후 바로 "Sorry"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결혼전 동거사실을 고백한 인교진/KBS 2TV `풀하우스` 방송화면 캡쳐



    지난달 백년가약을 맺은 연기자 부부 인교진과 소이현이 혼전동거했다고 고백해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이하 `풀하우스`)에는 인교진, 변정수, 장수원, 김영철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MC 이정민은 인교진에게 "결혼 전날 잠이 안 와서 소이현과 함께 라면과 와인을 먹고 잤다고 말했다. 이게 무슨 뜻인지 아냐. 이미 같이 살고 있었다는 걸 폭로하는 재주가 있더라"라고 운을 뗐다.



    이에 인교진은 "나는 그게 뭐가 잘못됐는지 몰랐다. 신혼 집을 구해 일주일 전부터 같이 살기 시작했다"고 설명했지만 변정수는 "여배우 입장에서는 당황할 수밖에 없다"고 답했다. 이에 인교진은 "그래서 바로 소이현에게 사과했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인교진과 소이현은 지난 10월 4일 결혼식을 올렸다.



    인교진 소이현 혼전동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교진 소이현, 결혼날짜까지 잡았는데 일주일동거쯤이야”, “인교진 소이현, 여배우 입장에서는 좀 그렇지”, “인교진 소이현, 역시 신세대라 다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미영기자 wowsports02@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은 장기하 발언, "몸에서 나는 에너지…침대에선 어떨까"
    ㆍ에버랜드 `오즈의 성` 5세 남아 손가락 절단사고··"봉합수술 했지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라디오스타` 30명 연애 `엉탐녀` 신수지VS 1명 연애 `D컵 가슴` 송가연 … 몸매 대결 승자는?
    ㆍ삼성·LG 스마트폰 `희비`…제품전략 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관세'영향…美12월 제조업활동 1년만에 최대폭 위축

      트럼프의 관세로 점철된 2025년에 미국의 제조업 활동은 1년만에 최대폭으로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주문은 감소하고 투입 비용은 관세로 증가하면서 제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공...

    2. 2

      美 투자 한국기업, 법인세 15% 미달해도 과세 안해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 보조금'을 받는 국내 자동차·배터리 기업이 글로벌 최저한세(15%)에 따른 추가 과세를 피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5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주요 2...

    3. 3

      美증시,3대지수 모두 상승…에너지 주식 급등세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이후 미국 증시는 상승세를 보였다. 원유 가격은 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월가는 이번 사태가 더 큰 지정학적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