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마포 웰스트림’은 서울 마포구 현석동 현석2구역 재개발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아파트로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8개동 총 773가구 규모다. 일반분양은 전용 59㎡~114㎡ 총 267가구로 현재 전용 114㎡의 일부 잔여세대만를 분양 중이다. 현재 신규 계약자들에게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와 시스템에어컨 무상설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마포에 공급된 ‘래미안’ 단지 중 한강과 가장 가까이 인접한 아파트로 현석 나들목을 통해 걸어서 5분이면 한강시민공원으로 이동할 수 있어 다양한 한강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도심 속에 위치한 만큼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지하철 6호선 광흥창역과 대흥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 두 역을 모두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며, 단지 인근의 서강로, 강변북로, 마포대교, 서강대교 등을 이용해 도심과 여의도, 강남권 등의 업무지역으로 손쉽게 오갈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대형 구립 어린이집이 들어서며 신석초를 비롯 신수중, 광성중•고 등을 걸어서 10분 이내 통학이 가능하다. 또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의 스터디룸에서는 입주민 자녀를 대학생들이 학습을 관리해주는 교육기부 서비스도 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종로구 운니동 삼성래미안 갤러리 내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6년 2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 02-765-0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