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9.1 부동산대책 완화로 시장 회복에 대한 기대감에 신규분양 아파트보다 혜택이 좋은 미분양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실제 삼성물산이 마포구에 분양중인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의 경우 다양한 혜택을 갖추고 있어 모델하우스에 관심고객들이 속속 방문하며 실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은 서울 마포구 현석동 현석2구역 재개발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아파트로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8개동 총 773가구 규모다. 일반분양은 전용 59㎡~114㎡ 총 267가구로 현재 전용 114㎡의 일부 잔여세대만를 분양 중이다. 현재 신규 계약자들에게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와 시스템에어컨 무상설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마포에 공급된 ‘래미안’ 단지 중 한강과 가장 가까이 인접한 아파트로 현석 나들목을 통해 걸어서 5분이면 한강시민공원으로 이동할 수 있어 다양한 한강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도심 속에 위치한 만큼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지하철 6호선 광흥창역과 대흥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 두 역을 모두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며, 단지 인근의 서강로, 강변북로, 마포대교, 서강대교 등을 이용해 도심과 여의도, 강남권 등의 업무지역으로 손쉽게 오갈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대형 구립 어린이집이 들어서며 신석초를 비롯 신수중, 광성중•고 등을 걸어서 10분 이내 통학이 가능하다. 또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의 스터디룸에서는 입주민 자녀를 대학생들이 학습을 관리해주는 교육기부 서비스도 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종로구 운니동 삼성래미안 갤러리 내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6년 2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 02-765-0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