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보라 `미스터백` 출연 확정..신하균 장나라와 연기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황보라가 MBC 드라마 `미스터 백`(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에 전격 캐스팅됐다.







    황보라는 극 중 처세술에 능하고 자신의 수려한 외모를 적재적소에 활용할 줄 아는 속물근성의 유난희 역을 맡아 신하균, 장나라와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 황보라는 인턴사원인 은하수(장나라)에게 텃세를 부리는 얄미운 선배이자 신분 상승을 위해 최고봉(신하균)에게 들이대는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다.



    `미스터 백`에 출연을 확정한 황보라는 "`앙큼한 돌싱녀` 이후 또다시 좋은 드라마로 여러분을 찾아 뵙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 드라마에 활력을 더할 유난희라는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황보라는 드라마 `웃어요 엄마` `위험한 여자` `맏이` `앙큼한 돌싱녀` 뿐만 아니라 영화 `좋지 아니한가` `라디오 데이즈` `내비게이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팔색조 매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약 4개월 동안 진행된 하정우 연출, 주연의 영화 `허삼관`의 촬영을 마쳤다.



    `미스터 백`은 돈, 지위, 명예 어느 것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재벌 회장 70대 노인이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지면서 진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로, `제왕의 딸, 수백향` `절정` 등을 연출한 이상엽 감독과 `응급남녀` `스포트라이트` 등을 집필한 최윤정 작가가 의기투합해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황보라를 비롯하여 신하균, 장나라, 이준 등 탄탄한 라인업으로 무장한 MBC 드라마 `미스터 백`은 `내 생애 봄날` 후속으로 다음달 중 첫 방송된다.(사진=판타지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오스트리아 소녀, 가출 후 임신까지...IS 성노예 1500명 추산 `경악`
    ㆍ`왔다 장보리 마지막회` 연민정, 점찍고 `민소희 변신` 폭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소식에 "혹시 결혼하나?"
    ㆍ다음카카오 "감청 영장 불응"‥실정법 위반 논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K애니 아웃사이더'의 도전…"IP 확장이 승부수"

      ‘애니메이션업계의 아웃사이더.’애니메이션 ‘캐리 언니’로 유명한 캐리소프트를 이끄는 박창신 대표(60)가 자신을 소개할 때 주로 쓰는 표현이다. 박 대표는 창작자나 기획자로...

    2. 2

      中 TCL '가짜 RGB TV' 논란

      중국 TCL의 보급형 RGB(적녹청) 미니 LED(발광다이오드) TV가 허위 광고 논란에 휩싸였다.1일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의 보고서에 따르면 TCL의 보급형 RGB 미니 LED TV(제품명 Q9M)에는 R칩 없이 B...

    3. 3

      이익 줄고 차환 리스크…카드사 '산 넘어 산'

      새해 벽두부터 카드업계가 위기감에 휩싸였다. 대출 규제 등에 따른 카드론 위축으로 수익성이 악화한 데다 부실마저 쌓이고 있어서다. 여기다 올해 대규모 여신전문채권 차환 물량까지 덮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때문에 카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