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 ‘올킬’
[신한결 인턴기자] 그룹 악동뮤지션의 신곡 ‘시간과 낙엽’이 각종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10월9일 자정 공개된 ‘시간과 낙엽’은 오늘(12일) 오전 9시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올레, 지니, 벅스,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엠넷 등 7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유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악동뮤지션의 신곡 ‘시간과 낙엽’은 4월 발표한 데뷔 앨범 ‘PLAY’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히든 트랙으로 이찬혁이 작사, 작곡한 노래다.

악동뮤지션이 기존에 보여준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과는 또 다른 성숙한 매력으로 가을 감성을 가득 담았다.

감미로운 스트링 섹션과 피아노 사운드가 곡의 긴장감을 더하는 몽환적인 느낌의 POP 장르곡인 ‘시간과 낙엽’은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잘 어우러지는 이수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이며 뒤이어 나오는 이찬혁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악동뮤지션만의 감성을 잘 전달한다.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노래 좋던데”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역시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가을 감성과 딱 맞는 노래”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들을수록 빠져든다”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내스타일 노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11월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악동뮤지션 첫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악뮤캠프’라는 타이틀의 공연을 개최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故 조성민 최진실 아들 최환희, 닉 부이치치와 만남 ‘눈길’
▶ [리뷰] ‘컬러풀 웨딩즈’ 달라서 더욱 풍성한 가족
▶ ‘슈퍼스타K6’ 이해나 탈락, 심사위원-시청자 반응 극과 극?
▶ [TV는 리뷰를 싣고] ‘나쁜 녀석들’ 범죄와의 전쟁, 시작부터 삐거덕
▶ ‘우결’ 김소은, 송재림 노팬티 고백에 “아이스케키 하고 싶다” 나쁜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