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셀트리온 주식이 전일대비 약 9% 하락마감으로 장을 마쳤다. 계열사 셀트리온헬스케어의 투자유치에도 불구하고 셀트리온과 셀트리온제약의 주가가 약세를 보였다. 대규모 투자유치에도 불구하고 외국인들의 대규모 매도물량이 나왔다. 코스닥 시가총액 1위 기업의 9%대 하락으로 코스닥지수는 -3.45 포인트 하락하여 562.8로 마감을 하였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셀트리온의 주가하락으로 인하여 신규대출문의 및 대환문의가 늘어났다고 한다. 이외에도 이화전기, 영진코퍼레이션, 위노바, 디지털조선, 하이쎌, MPK, 엠제이비, 리노스, 국제디와이, 에스아이리소스, 솔고바이오, 게이엘티, 한빛소프트, 리홈쿠첸, HB테크놀러지, 지아이블루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