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UFC 복귀전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5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7회에서는 `사랑은 이렇게 시작됐다`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격투기 선수 복귀를 위해 잠시 `슈퍼맨`을 떠나있던 추성훈이 지난달 20일, 보란 듯이 멋진 승리를 일궈낸 바 있는 UFC 복귀전의 뒷이야기가 첫 공개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가운데 혹독한 훈련으로 다져진 추성훈의 완벽한 보디라인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추성훈은 흡사 빨래판 같은 완벽한 복근과 상남자 향기가 물씬 풍기는 성난 등 근육을 선보이고 있다. 더욱이 철저한 체중조절로 인해 한층 단단해진 몸과 날렵해진 턱 선이 자동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UFC 본 경기에 앞선 계체량 도중 포착된 모습으로, 추성훈이 그간 `슈퍼맨`을 통해 보여줬던 딸 바보 아빠의 따뜻한 눈빛이 아닌, 이글이글 타오르는 `섹시 파이터`의 눈빛을 선보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이날 추성훈이 모습을 드러내자마자 계체량 현장에는 우레와 같은 함성이 쏟아졌다는 후문. 이어 추성훈의 조각 같은 보디라인과 2년 8개월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 현장의 모든 사람들이 추성훈의 별명인 `섹시야마`를 연호했다고.



과연 추성훈의 화려한 복귀전의 이면에는 무슨 일들이 있었을지, 처음으로 공개되는 UFC 복귀전 비하인드와 오랜만에 `슈퍼맨`으로 돌아온 추성훈의 모습에 관심이 증폭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 추성훈 추파파 몸 대박! 완전 조각 근육~ 노력이 엿보이네요" "`슈퍼맨` 추성훈 UFC 비하인드 첫 공개라니! 궁금궁금" "`슈퍼맨` 추성훈 컴백 이건 옳소" "`슈퍼맨` 추성훈 사랑이는 이런 아빠 모습 봤을까? 기대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사진=K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을철 옴 주의보, 가장 많이 옮는 곳은? `몸이 근질근질한데...혹시 나도?`
ㆍ순간포착! 제시카 울면서 SM 뛰쳐나가··태연도 눈물 호소 `누구 편 들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리분희 교통사고 중상.. 현정화와 얽힌 기이한 인연
ㆍ[이슈N] 삼성전자 3Q 실적 `쇼크`‥中 저가폰 공세에 `비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