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태지와 아이유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소격동`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30일 서태지의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는 9집 정규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선공개곡 `소격동`의 뮤직비디오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사진 속에는 `소격동` 뮤직비디오의 주연배우인 김현수, 성유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현수는 난간앞에 쪼그리고 앉아 손에 든 무엇인가를 응시하고 있다. 성유빈은 1980년대 입었던 교복을 착용하고 위를 올려다보고 있어 그 당시의 아련한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



서태지와 아이유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앨범 `소격동`은 서태지가 부른 버전, 아이유가 부른 버전으로 나뉘어지며, 이 두 개의 뮤직 비디오를 통해 두 가지의 비밀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이다.



내달 2일 아이유 버전이 먼저 공개, 10일에는 서태지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며 다음달 18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Chrismalowin)`을 개최하고 9집 수록곡을 공개한다.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성유빈 김현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성유빈 김현수, 새로운 조합이네",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성유빈 김현수, 두 버전 다 좋을거 같아",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성유빈 김현수, 노래 궁금하다",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성유빈 김현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멤버들이 더이상 소녀시대 멤버 아니라고 통보".. 갈등 있었나?
ㆍ[포토]황보라, 핫핑크 시스루 `신경쓴 듯 안쓴 듯 섹시한 매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현대차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기본급 9만8천원↑
ㆍ현대차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기본급 9만8천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