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이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에서 혜경궁 홍씨를 맡아 열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은빈은 지난 22일 첫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에서 사도 세자 이선(이제훈 분)의 아내 혜경궁 홍씨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극중 박은빈이 맡은 혜경궁 홍씨는 지적이고 자색 수려한 재원이지만 지극히 정치적인 인물이다. 이날 박은빈은 눈빛, 말투, 표정까지 강인하고 기품 넘치는 혜경궁 홍씨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법도를 중시하는 황실의 여인을 표현해 남편 이선과 날선 대립을 펼치면서 단호하고 차가운 태도를 유지해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박은빈은 어린 나이라고 도저히 믿기지 않을 압도적인 눈빛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1992년생인 박은빈은 지난 1998년 `백야 3.98`로 데뷔해 이후 `명성황후`, `상도`, `태왕사신기`, `선덕여왕` 등에 출연하며 각종 사극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쳤다.



또, 지난 2012년 국민 남동생 유승호와 함께 tvN `프로포즈 대작전`에 출연, 달달한 연기를 선보인 바 있으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김수현이 짝사랑하는 윤유란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밀의 문 박은빈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밀의 문 박은빈, 예전부터 연기 잘 한다고 생각했다", "비밀의 문 박은빈, 예쁘고 연기도 잘해", "비밀의 문 박은빈, 드라마 주조연 정말 최고"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10kg 감량한 몸매 돋보여 `기대돼`
ㆍ`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 수위가 얼마나 높길래? "PD가 편집될까 걱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조각같은 훈훈한 일상외모 화제.."여심 흔들"
ㆍ동부제철 운명 다음달 초 결론...물밑 갈등 재점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