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송유빈 ‘승승장구’…대구사나이 진가 발휘?
[신한결 인턴기자] ‘슈퍼스타K6’ 남자 송유빈의 합격 소식과 동시에 여자 송유빈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9월12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 대구 출신 남자 송유빈이 가수 백지영으로부터 극찬을 자아내며 슈퍼위크에 진출했다.

‘슈퍼스타K6’ 방송 첫 출연 당시 남자 송유빈은 김연우 ‘이별택시’를 감미롭게 불러 무난히 합격티를 손에 쥐었으며 이번에는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불러 실력을 재차 검증 받았다.

또한 송유빈은 노래실력 뿐아니라 배우 김수현을 닮은 잘생긴 외모로도 화제가 됐었지만 그와 그의 가족은 “아니다. 그냥 아랍인 닮은 것”이라며 자신을 낮춰왔다.

한편 이러한 남자 송유빈 합격과 동시에 경기도 부천 출신의 여자 송유빈의 합격여부 대한 관심도 급상승하고 있다.

여자 송유빈은 손예진을 닮은 외모에 청아한 음색을 지니고 있어 ‘슈퍼스타K6’ 첫 출연 당시 심사위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으며 남자 송유빈과 마찬가지로 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춘 참가자로 화제를 모았다.

‘슈퍼스타K6’ 송유빈 합격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송유빈 둘 다인줄알았는데 아니네” “‘슈퍼스타K6’ 송유빈 남자 말하는거지?” “‘슈퍼스타K6’ 송유빈 진짜 잘생겼다” “‘슈퍼스타K6’ 송유빈 호감형이야” “‘슈퍼스타K6’ 송유빈 우승하길” “‘슈퍼스타K6’ 송유빈 둘다 한 무대 서면 재밌겠다” “‘슈퍼스타K6’ 송유빈 볼매다” “‘슈퍼스타K6’ 송유빈 여자 송유빈하고 결승하는거 아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net ‘슈퍼스타K6’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 911 ‘박살’…승리 상태는?
▶ [인터뷰] ‘타짜2’ 최승현, 이상한 나라의 남자
▶ ‘미친유럽 예뻐질지도’ 이태임, 위풍당당 글래머 몸매 ‘화제’
▶ [w결정적한방] 이병헌 음담패설 협박부터 우태운 ‘동정’ 발언까지…
▶ ‘이병헌 협박 사건’ 이지연, “이병헌 교제, 동영상은 다희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