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아시아 투어 나선다···총 6개 도시 순회
[박윤진 기자] 배우 이종석이 6개 도시를 순회하는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9월11일 이종석의 소속사 웰메이드이엔티는 “9월14일 오후 5시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에서 국내 팬들과의 서울 팬미팅 ‘2014 Lee Jong Suk FANMEETING in Seoul’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북경, 태국, 대만 등 해외 5개 도시, 총 6개 도시에서의 팬미팅 일정을 밝혔다.

이종석은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이방인’으로 드라마 흥행 3연타 홈런을 날리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를 지지해준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첫 공식 팬클럽을 창단하게 된 이종석은 약 2천여 명의 팬들과 호흡하며 소통의 시간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서울 팬미팅은 이종석이 데뷔 5년 만에 창단하는 국내 공식 팬클럽 팬들과의 첫 만남이자 본인의 생일이기도 한 의미 깊은 날에 열리는 행사다.

한편 이종석은 ‘2014 Lee Jong Suk FANMEETING in Seoul’에 이어 북경, 태국, 대만 등 총 6개 도시의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사진제공: 웰메이드이엔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소년이 어른이 되어

▶ ‘라디오스타’ 오창석, 현빈과 강남 5대 얼짱? ‘과거 사진 공개’

▶ ‘진짜 사나이’ 맹승지, 훈육관에 혼쭐 “자꾸 이상한 행동하지마”
▶ [TV는 리뷰를 싣고] ‘아이언맨’ 이동욱, 그루누이 뺨치는 예민함
▶ ‘괜사랑’ 조인성, 도경수 대본 연습 공개 ‘연기 괜히 잘하는 거 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