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이 벌금형을 선고 받은 데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4일 오후 류시원은 소속사를 통해 "결코 부끄러운 짓은 하지 않았다"며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앞서 류시원은 부인을 폭행, 협박한 혐의로 기소되어 폭행 사실이 입증돼 벌금 700만 원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이에 대해 류시원은 "기대를 했던 만큼 실망스러운 것은 어쩔 수가 없었다. 더 이상 제 가정사가 세상 사람들의 이야깃거리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그 또한 제 욕심일 것"이라며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또한 "남편으로서 가장으로서 제가 부족한 사람이었을 것이다"라고 말하면서도 "다만 결코 부끄러운 짓은 하지 않았다. 거짓이 진실이 되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제겐 쉽지가 않다. 좋지 않은 일로 이런 입장을 발표하게 돼 유감이고 죄송하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한편, 류시원은 지난 2011년 부인 조모 씨 차량에 위치추적장치를 부착하고, 휴대전화에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위치정보를 불법적으로 부착했고, 이 사실을 안 부인이 위치추적장치를 제거해달라고 요구하자 얼굴을 수차례 때리고, "건달을 동원할 수도 있다"고 협박한 혐의로 지난해 5월 불구속 기소됐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수술중단 CPR후 중환자실 이송, "사고차량, 안전점검 문제없나?"
ㆍ고은비 사망, 권리세는 의식회복하지 못해.."수술경과 지켜봐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울시 막말공무원 충격··여직원에 "XX년 한번 줄래? 내 물건 기능은?"
ㆍ임영록·이건호 중징계 확정 KB `당혹`‥물갈이·영업타격 불가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