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아이(Eagle eye)는 관급공사 낙찰예측가를 전문적으로 분석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로지 낙찰확률이 높은 값을 도출해 내는 데에 모든 역량이 집중된 프로그램이다.

이글아이는 전자입찰이 시작된 이후 축적된 방대한 데이터를 슈퍼컴퓨터를 통한 모의실험 및 시뮬레이션을 거쳐 알고리즘을 만들었고, 분석의 최소값과 최대값을 도출해 데이터의 최적화 환경을 구축했다. 이러한 기반 하에 발주처별, 지역별, 공종별로 낙찰결과 분석을 통하여 얻어진 사정율과 적정 가중치를 적용해서 순도 높은 낙찰예측가를 도출하는 시스템이다.

프로그램에서 제시되는 순도높은 값은 3개 영역, 10개씩 구분되어 30개의 채널로 하나씩 배정되고 이글아이의 회원사는 프로그램을 통해 메인서버의 한 채널을 회원사 고유의 채널로 배정받게 된다.

프로그램은 입찰공고중 회원사에게 해당되는 업종의 공고만 보여주게끔 설치되고 회원사가 응찰할 공고를 선택하면 낙찰예측가가 자동으로 제공된다.

이글아이를 통한 입찰 전략에서 어떤 채널을 배정받느냐도 중요하지만 해당 채널에서 항상 좋은 결과가 나온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보다 더 중요한것은 꾸준한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점이다.

이글아이는 각 지역별로 낙찰결과에 따른 채널의 우선 순위를 결정하는 채널별 집중분석을 한다.

채널의 과거 패턴을 분석해서 꾸준한 채널과 성장형 채널, 그리고 전략적 채널로 구분하고 필요 시 이를 회원사가 직접 선택하도록 한다. 일정한 결과가 나왔을 경우 낙찰의 여지가 남아있는 다른 채널로 변경해서 낙찰결과를 제고시킨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이 긴밀한 유대관계와 관리를 통해 이뤄진다.

이글아이는 도별, 공종별 5개 이내의 회원사를 모집하고 관리하는데, 앞으로 낙찰결과가 좋았던 채널과 낙찰결과가 기대되는 채널을 가지고 입찰을 해보고자 한다면 서둘러 가입여부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

문의 : 1600-4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