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함덕해변과 8m 투자의 안정까지 누릴 수 있는 호텔은!?
최근 제주호텔분양이 수익형부동산 업계에서 새로운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다.

리젠트마린, JK라마다, 함덕라마다, 서귀포라마다, 브라이튼호텔, 호텔위드제주, 하워드존슨, 제주데이즈호텔, 센트럴시티, 함덕코업시티호텔, 디아일랜드호텔 등 다양한 제주의 호텔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 와중에 완벽한 운영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의 여행사의 협약체결로 객실 운영의 안전성까지 확보되있는 ‘제주 스위트리젠시’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함덕 해수욕장이 ‘제주 스위트리젠시 호텔’에서 8m 바로 위치해 있으며 경사도가 5˚ 정도로 아무리 걸어 들어가도 어른 허리에 미치지 않을 만큼 수심이 얕아 가족 단위 피서객이 즐기기에는 적당하다. 그 외에 서우봉과 해변을 비롯해 돌하르방 공원ㆍ성산 일출봉 등 위치해 있으며 제주 올레 19길 코스도 있어 아름다운 해변과 포구, 농로 등이 있다.

함덕 해수욕장 앞에 들어서는 ‘제주 스위트리젠시 호텔’은 일주동로를 이용해 제주 시내와 제주 국제공항을 2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으며 바다 조망뿐만 아니라 타입에 따라 한라산 조망도 가능한 최적의 입지 조건으로 꼽힌다.

‘제주 스위트리젠시 호텔’의 확장수익형 투자 상품으로 지하 2층에서 지상 8층이며 전용면적 25~58㎡ 총 293실 규모로 분양가는 3.3㎡당 900만 원대로 제주도 내 근래 분양한 여타 상품으로 대비 최저가로 공급된다. 실별 공급가격은 1억 4,000만 원대의 우수한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투자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투자금 대비 안정적이고 확정된 고수익을 5년간 보장할 계획으로 일반적인 수익형 호텔들이 대부분 보장기간을 1년으로 하는 것에 비해 파격적인 조건이다. 준공 후 1년간 대출이자 4.5%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전문성과 안정성 면에서 차별화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한국호텔 전문 경영인 협회, 중앙일보 조인스랜드와 업무제휴를 통해 관광객 모집 및 마케팅, 호텔 전문 직업학교 운영을 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배치함으로써 최고의 서비스가 보장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제주 스위트리젠시가 들어서는 함덕 해수욕장은 제주도 안에 있는 해수욕장 중 가장 많은 여행객이 찾는 관광지이다. 준공시기는 2015년 5월 예정이다.

문의번호 : 1899-1516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