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텔 위드 제주’ 제주의 합리적인 입지와 탄탄한 수익률로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제주에 많은 호텔들이 들어서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주도는 올해 들어 500만 명이 넘는 관광객으로 외국인 관광객이 52.8% 늘면서 집계에 한 몫을 했다. 이러한 외국인 관광객으로 관광수입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현재 분양 중이거나 분양이 완료된 엠스테이, 데이즈, 리젠트마린, 제주 하워드존슨, 서귀포라마다, 벨류디아일랜드 등 제주 분양형 호텔이 인기를 끌고 있는 와중에 제주의 중심 노형동에 위치한 ‘호텔 위드 제주’는 지상 2층~19층 295실로 전용면적 24.05㎡~47.95㎡ 규모로 이루어졌으며 대형 호재들이 인접해있어 투자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노형동 일대는 제주의 강남으로 불리며 숙박시설은 물론이고 판매시설이 입점할 계획이라 ‘호텔 위드 제주’는 개발 프리미엄은 물론 외국인 수요층을 흡수할 수 있어 제주도에서 남다른 경쟁력을 갖추게 된다.



    제주 공항과 호텔까지는 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신라면세점이 5분 거리에 인접해 있으며 인근에 롯데면세점까지 오픈 예정이다.



    또한, 450m 거리에 160여개의 다양한 상가와 문화시설이 위치해 있어 중국인들 사이에서 명품거리로 통하는 바오젠거리가 가까워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명소로 발걸음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호텔 위드 제주’ 관계자는 “제주도 최초로 10년간 임대계약을 맺으며 매년 두 차례에 걸쳐서 6개월분의 임대수익을 선지급하며, 탄탄한 확정수익을 ㈜모아AMC라는 든든한 운영사로 수익보장을 받을 수 있다.”며 “5,000~6,000만 원대로 투자가 가능하다. 계약금 10%이며, 중도금 60%는 전액 무이자로 진행이 가능하여 초기 투자부담을 덜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호텔 위드 제주’는 계약자들에게 연간 10일 객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과 요트와 승마, 유람선, 등 연계시설에 대한 할인은 물론 렌터카, 항공권 예약 대행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호텔 위드 제주’는 선착순 분양 중이다. 문의: 02- 737 -6900 / www.jeju-hotel.co.kr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 아나운서 성희롱 발언 결국..출연 방송들 어쩌나?
    ㆍ뉴질랜드 로또 `123억` 당첨자, 당첨 사실에 바로 사표 제출!…"패기 보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한그루, 입 떡 벌어지는 대저택 공개··아빠는 감독 엄마는 모델?
    ㆍ한은 기준금리 2.25%로 인하…46개월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관세'영향…美12월 제조업활동 1년만에 최대폭 위축

      트럼프의 관세로 점철된 2025년에 미국의 제조업 활동은 1년만에 최대폭으로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주문은 감소하고 투입 비용은 관세로 증가하면서 제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공...

    2. 2

      美 투자 한국기업, 법인세 15% 미달해도 과세 안해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 보조금'을 받는 국내 자동차·배터리 기업이 글로벌 최저한세(15%)에 따른 추가 과세를 피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5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주요 2...

    3. 3

      美증시,3대지수 모두 상승…에너지 주식 급등세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이후 미국 증시는 상승세를 보였다. 원유 가격은 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월가는 이번 사태가 더 큰 지정학적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