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알제리TV "실종 여객기, 니제르에 추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행 도중 교신이 끊긴 알제리항공 여객기가 니제르에 추락했다고 알제리 민영방송사 엘나하르가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방송사는 여객기가 기상악화로 니제르의 수도 니아메 상공을 지난 뒤 추락, 탑승자 대부분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전했다.

    실종기는 알제리항공 AH5017편으로, 승객 110명과 승무원 6명이 타고 있었다.

    승객 가운데는 프랑스인이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항공편은 부르키나파소 수도 와가두구를 출발해 알제리 수도 알제로 향하던 중 이륙 50분 만인 오전 1시55분께 교신이 두절됐다.

    한편 말리에 주둔한 유엔 평화유지군 관계자는 추락 지점이 말리 중부지역이라고 dpa통신에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드릴로 은행 벽 뚫어 1700억 훔친 간 큰 복면 3인조

      지난해 연말 독일의 한 은행에서 개인금고 약 3000개를 털어간 범인들이 아직 잡히지 않았다. 이 와중에 전체 피해액이 1억 유로(1695억원)를 넘을 것이라는 추산이 나왔다. 6일(현지시간) 일간 쥐트도이...

    2. 2

      중국, 일본산 '반도체 소재' 디클로로실란 수입품 반덤핑 조사 개시

      중국이 일본에서 수입되는 반도체 공정용 화학물질인 디클로로실란에 대한 반덤핑 조사에 착수했다.중국 상무부는 7일 홈페이지에 공고문을 내고 이날부터 일본에서 수입되는 디클로로실란에 대한 반덤핑 조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3. 3

      美 트럼프 정부, 비만과의 전쟁 선포 "당 섭취 10g 미만으로"

      '비만의 나라' 미국 정부가 당 섭취량을 끼니당 10g 미만으로 줄이라는 권고문을 내놓는다. 6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정부는 이번주 이같은 내용을 담은 새로운 식이지침을 발표할 예정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