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혹’ 이정진, 숨겨진 아들 있었다 “너무 늦어 미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정진이 숨겨진 아들을 만났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유혹’에서 강민우(이정진)가 자신의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혼란스러워했으나 아들에게 따뜻한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강민우의 아내 한지선(윤아정)은 셋째 딸을 출산하지만 시어머니에게 아들을 낳지 못했다는 질타를 받는다. 아내도 더는 아이를 낳을 수 없다고 맞선다. 고부갈등에 지친 강민우는 출장을 핑계 삼아 홍콩으로 떠난다.



    그 곳에는 자신이 사랑했었던 제니(페이)가 있었던 것. 편지를 보낸 사람이 제니라고 생각해 그녀가 일하던 바에 가서 그녀를 찾아보지만 4개월 전에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듣고 망연자실한다.



    이어 제니의 동료는 강민우에게 “당신이 만나야 할 한 남자가 있다. 제니는 마지막까지 그 남자가 지켜줘서 외롭게 떠나지 않았다”라고 전했고, 그 남자가 제니의 남편이라 생각한 강민우는 어이없어 했다.





    제니의 동료는 “제니와 미스터 강 사이의 아들 로이다”라고 아들의 존재를 밝혔고 강민우는 충격에 빠졌다. 아들을 찾아간 강민우는 로이를 안고 “너무 늦게 와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강민우는 로이를 한국으로 데려가기로 결심하고 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



    로이는 갑자기 나타난 아버지 강민우가 어색해 원래 살던 곳으로 돌아가려고 한다. 이 사실을 안 강민우는 안타까운 표정으로 로이를 타이르며 아들을 달래는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아내의 전화를 건성으로 받으며 귀찮아하고 지나가는 여자에게 눈길을 주던 강민우는 아들 로이에겐 뭐든 다 해주려고 하는 자상한 아버지의 모습을 보이는 상반된 모습을 선보이며 인상을 남겼다.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은 인생의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윤회 이혼, 결혼 생활-비난 않기 조항 넣어 `합의 이혼`
    ㆍ독일 우승 상금 355억 수상, 개인당 4억 까지.."한국 월드컵 상금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만수르 부인·괴체 여친, 미녀는 동물을 좋아해? 뽀뽀하는 모습이 `매혹적`
    ㆍ정부, LTV 지역 관계없이 70%로 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진에어, 에어부산과 국내선 코드쉐어 개시…"네트워크 효율성 제고"

      진에어는 에어부산과 국내선 코드쉐어(Code Share) 판매 및 운항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동운항 서비스는 한진그룹 산하 저비용항공사(LCC) 3사의 본격적인 물리적 결합을 위한 첫 ...

    2. 2

      '귀하신 몸' 마늘 kg당 7000원 육박…전년 대비 30% 올라

      마늘값이 1kg당 7000원에 육박하며 고공행진하고 있다.  7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시스템 테란에 따르면 지난 6일 기준 국내 거래 상위 22개...

    3. 3

      구리 비싸 못 쓰겠다…"알루미늄값 올해 급등 가능성" 예고

      글로벌 원자재 시장의 판도가 바뀌고 있다. AI 데이터센터와 전기차 수요 폭발로 구리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자 산업계의 시선이 대체제인 알루미늄으로 빠르게 쏠리고 있다.특히 공급 병목 현상과 역사적 저점 수준의 재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