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제 13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개최 눈길
[라이프팀] 장영실과학대상, 소비자 선호도 2년 연속 1위 기업인 티앤아이(대표 유영호)의 3D 입체 베개 ‘가누다’와 월간 골프전문지 ‘골프저널’이 국내 골프계의 발전과 유망주 발굴을 위해 7월21일 한원컨트리클럽에서 ‘제 13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본 대회는 남초등부, 여초등부, 남중등부, 여중등부, 남고등부, 여고등부 등 6개 부문으로 나뉘어 스트로크 방식으로 치러진다. 종합 우승 부문에서는 남녀 최저타수에게 트로피, 상장 및 장학금 50만원과 함께 부상으로는 가누다베개 더블 세트(견인베개 2개 + 냅 1개)를 각각 수여한다.

또한 6개 부문에서 3위까지 선발해 트로피, 상장 및 장학금 혹은 상품권과 가누다베개 등을 수여한다. 그밖에도 참가상으로 골프장갑, 골프양말, 골프티, 다요미 쿨젤, 생수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본 대회 관계자는 “이번 골프대회는 가누다의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로 유망한 선수를 발굴하며 골프계의 발전을 도모한기 위해 개최되었다”며 대회의 취지를 전했다.

한편 가누다와 골프저널이 공동 주최하고 골프저널이 주관하며 하나전기, 지선기계, 국민생활체육 서울시 골프연합회, 한국청소년골프협회가 후원하는 본 대회는 전화와 골프저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 골프저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그리스 코트디부아르, 페널티킥 ‘오심 논란’ 불거져
▶ 단원고 생존 학생, 71일 만의 등교 “관심 그만 가져주세요”
▶ 수아레스 핵이빨 논란, FIFA 측 “조사 후 추가 징계내릴 것”
▶ 아시아나 조종사 과실, NTSB 측 “자동항법 시스템에 의존한 결과”
▶ 제주 파란고리문어 주의보, 치명적 맹독 ‘맨손으로 잡을시 사망위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