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시형생활주택 대상] 김재식 에스원디앤씨 대표 "평면 차별화로 실수요자 눈높이 맞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시형생활주택 대상] 김재식 에스원디앤씨 대표 "평면 차별화로 실수요자 눈높이 맞췄다"
    “시대가 요구하는 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경제적인 가격에 공급한다면 경기침체나 부동산 불황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김재식 에스원디앤씨 대표(사진)는 한경주거문화대 도시형생활주택 부문에서 수상한 이유를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인 작지만 강한 부동산개발회사”라며 “수요에 비해 공급이 적은 지역을 선정하고 실수요자의 선호를 정확히 파악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상을 받은 ‘서정 스마트듀오빌’은 경기 평택시 서정리 역세권에서 3차에 걸쳐 850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앞서 에스원디앤씨는 평택시 포승국가산업단지 내에서 ‘평택 스마트빌듀오’(959가구)의 분양을 모두 끝냈다. 평택은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국내 최대 규모의 산업단지를 조성하는 등 최근 호재가 많은 지역이기도 하다.

    서정리 역세권은 현재 삼성전자 산업단지에 대한 토목공사가 이뤄지고 있다. 고덕국제신도시의 1단계 사업도 착공에 들어간 상태다.

    김 대표는 “이 지역은 1단계 사업의 상업지역과 직접적으로 연결된다”며 “고덕신도시로 가는 일번지 관문”이라고 말했다.

    입지나 가격 경쟁력에서 다른 경쟁상품을 압도하겠다는 것이 김 대표의 설명이다. 그는 “지역 실정을 반영한 평면계획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또 한번 분양 성공신화를 이룰 것”이라고 강조했다.

    ADVERTISEMENT

    1. 1

      "보증금 6억 넘는데…" 임대주택 가려던 신혼부부 '날벼락' [돈앤톡]

      서울시가 무주택 신혼부부의 주거 안정을 위해 도입한 공공임대주택 '미리내집'이 대출 규제의 벽에 가로막히고 있습니다. 시장 전셋값과 정책대출 기준 사이 간극이 커지면서 정책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운 공공임...

    2. 2

      '반도체 DNA' 이식…체질개선 나선 SK에코

      건설과 친환경 사업을 주력으로 해온 SK에코플랜트(옛 SK건설)가 ‘반도체 종합 서비스 회사’로 변모하고 있다. 반도체 공장 시공을 넘어 산업단지·용수·전력구 등 반도체...

    3. 3

      보증금 6억 → 6억+月100만원…올해 전세서 월세 전환 3818건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보라매SK뷰’ 전용면적 84㎡는 지난달 보증금 6억2000만원에 매달 100만원을 내는 조건으로 임대차 계약이 갱신됐다. 보증금만 6억2000만원이던 전세를 월세를 별도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