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수분크림 추천 ’마몽드 수선화 크림’, 그 제품력을 밝히다
[뷰티팀] 내리쬐는 태양 아래 건조하고 당김이 많아지는 요즘. 보습력에 대한 니즈가 점차 커짐에 따라 각종 뷰티 브랜드에서는 앞다투어 수분크림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다만 다양한 기능성 수분크림 중에서도 남다른 강점을 지닌 제품은 따로 있는 법. 피부열을 낮춰주고 수분을 채워주는 ‘여름철 수분크림’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보습력과 기능성을 모두 지닌 수분크림 중 특히 ‘피부온도’를 낮추는 데 효과적인 제품인 ‘마몽드 수선화 크림’을 살펴보기로 하자. 뷰티 전문 카페 파우더룸의 패니아들이 직접 추천한 6월 히트 아이템 ‘수선화 크림’을 지금부터 전격 알아본다.

여름철 피부온도 -10도를 위한 선택
마몽드 수선화 수분크림(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여름철 수분크림 추천 ’마몽드 수선화 크림’, 그 제품력을 밝히다
마몽드의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주는 수선화 수분크림으로 강화된 보습력을 지니고 있어 부족한 피부보습 보충에 효과적이다. 또한 수선화 수분 저장고 알뿌리 성분과 저분자 자연추출 수선화 꽃수로 탈수된 피부를 오랫동안 지켜준다.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수선화는 이른 봄 가장 먼저 꽃을 틔우는 식물로 혹독한 겨울의 땅 속에서 살아남기 위하여 많은 양의 물을 흡수하여 오랫동안 저장하는 능력이 있는 식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은 이러한 수선화의 수분비법을 피부에 전달하여 메마른 피부에 수분감을 촉촉하게 전달하는 데 탁월하다. 또한 수선화의 그윽한 향기가 특징이다.

파우더룸 패니아가 직접 실험한
마몽드 수선화 수분 크림의 수분력
TEST
여름철 수분크림 추천 ’마몽드 수선화 크림’, 그 제품력을 밝히다
색다른 뷰티실험으로 알려져 있는 파우더룸 패니아는 다양한 샘플링 테스트를 통해 마몽드 수선화 크림의 수분력을 측정하기도 했다.

먼저
수선화 수분크림만의 수분저장 능력을 알아보기 위해 미역을 샘플로 한 테스트에서는 건미역을 준비한 후 수선화 수분크림과 타사 수분크림을 바르고 약 5시간 후 결과를 측정했다.

실험을 통해 알아본 결과 수선화 수분크림을 바른 쪽의 미역은 수분으로 불어 넓적하게 펴졌으며 타사 수분크림은 바를 때에는 상대적으로 넓지 않은 면적으로 미역으로 펴지면서 수분력에 대한 확연한 차이를 보였다.
여름철 수분크림 추천 ’마몽드 수선화 크림’, 그 제품력을 밝히다
또한 수선화 수분크림을 직접 사용해 본 마몽드 패니아의 경우 “피곤할 때나 야외 활동을 하고 나면 흔히 보이는 홍조현상에 대한 응급 처방으로 미스트를 사용했는데 수선화 수분크림을 사용한 후 홍조 현상이 개선되는 것을 느꼈다”고 밝혔다.

또 다른 패니아의 경우 “수선화 크림은 일상생활에서 느껴지는 건조함, 속당김 해소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며 “사계절 기본으로 사용하는 수분 크림이지만 특히 열받기 쉬운 여름,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크림이라 여름철에 아주 잘 맞는 추천 제품이다”라고 제품에 대한 평을 남기기도 했다.

색다른 뷰티 테스트로
제품력을 검증하다, 파우더룸 패니아

여름철 수분크림 추천 ’마몽드 수선화 크림’, 그 제품력을 밝히다
기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미역 샘플 테스트를 한 마몽드 패니아를 비롯, 뷰티 카페 파우더룸은 다양한 뷰티 브랜드 커뮤니티의 장으로 ‘패니아(FANIA)’를 오픈하여 진행하고 있다.

‘패니아(FANIA)’란 팬(FAN) + 매니아(MANIA)의 합성어로, 어느 한 브랜드를 열광적으로 좋아하며,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퍼뜨리는 매니아 그룹을 의미한다. 브랜드의 베스트 프렌드가 되어 애정과 열정을 담아 브랜드를 집중탐구하고, 널리 퍼뜨리는 매니아 그룹을 지칭하기도 한다.

한편 파우더룸 관계자는 “패니아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같은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모여 소그룹을 만들고,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는 등 서로 재미있게 커뮤니케이션 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파우더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여름철 미세먼지 주의보! 공해에 시달리는 피부를 지키자
▶ 피부 고민별 맞춤형 팩 추천 BEST 5
▶ 천연 화장품, 어디까지가 진짜?!
▶ 여름에는 성형보다 더 간단한 ‘시술’이 있다?
▶ 지친 내 피부, 천연클렌징 제품으로 보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