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해설위원 안정환이 알제리 선수들의 `침대 축구`식 시간 끌기에 분노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23일(한국시각)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리 에스타디오 베이라 히우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H조 조별리그 2차전 알제리와의 경기에서 2-4로 완패했다.



이날 한국은 전반 알제리에 세 골을 내주면서 힘든 경기를 이어갔다. 후반전 손흥민의 첫 만회골로 분위기 쇄신을 이어가려 했지만, 알제리 선수들은 비매너적인 행동으로 시간을 끌면서 흐름을 끊었다.



특히 후반 5분 손흥민이 첫 골을 기록한 뒤 알제리의 아이사 만디는 깊은 태클이 아님에도 경기장 위에 드러누워 심판에게 부상을 호소했다. 이에 안정환 해설위원은 "몹쓸 짓을 하고 있다. 그 정도 부상도 아닌데 시간을 끌고 있는 것이다"라고 비난했다. 송종국 해설위원 역시 "부딪힌 것은 발인데 상체를 움켜쥐지 않냐"며 동의했다.



안정환 해설위원은 "집에 가서 침대에 누우면 된다. 왜 경기장에서 눕냐"며 일침을 가했다. 또한 들것에 실려 경기장 밖을 나간 선수가 바로 일어나서 물을 마시자 안정환 해설위원은 "이기면 뭐합니까. 매너에서 졌는데"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정환 일침 대박 속시원하다" "안정환 일침 맞는 말 했네" "안정환 일침 침대축구 정말 짜증난다" "안정환 일침 시간끌기 때문에 화나더라" "안정환 일침 진짜 집에 가서 침대에 누웠으면" "안정환 일침 침대축구 좀 그만 봤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정환 일침·차두리 눈물…한국 알제리전 지켜본 선배들의 안타까운 마음
ㆍ성현아, 성매매혐의 벌금 200만원 구형··5천만원 받고 3차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문창극 조부 독립유공자 논란··왜 지금까지 안찾았나 물었더니?
ㆍ빚에 허덕이는 자영업‥상환 못한 빚 1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