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독일 포르투갈 하이라이트, 해트트릭 뮐러 vs 박치기 페페 `엇갈린 두 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4 브라질 월드컵’ 죽음의 조로 분류된 G조 최고의 빅매치 독일-포르투갈전에서 전차군단 독일이 포르투갈을 대파했다.



    17일 오전 1시(한국시간) 브라질 사우바도르의 아레나 폰테노바에서 열린 독일과 포르투갈의 G조 조별예선 1차전에서 독일이 4-0의 완승을 거뒀다.



    전차군단 독일은 전반부터 분위기를 주도해갔다. 전반 10분 페널티킥을 얻어내며 선제골을 가져간 것.



    이어 독일은 전반 31분 얻어낸 코너킥에서 중앙 수비수 후멜스가 헤딩슛으로 추가골을 더했다.



    포르투갈은 만회골을 넣기 위해 반격에 나섰다. 하지만 수비수 페페가 비신사적인 행동으로 퇴장 당하며 팀의 패배에 한 몫을 했다.



    페페는 전반 37분 포르투갈 진영에서 독일 공격수 토마스 뮐러와 볼 경합을 벌이다 팔로 얼굴을 가격했다. 이어 자신의 손에 얼굴을 맞고 넘어진 뮐러를 보고 분에 다시 다가가 박치기를 하기도 했다.



    결국 주심은 퇴장을 선언했고, 이 퇴장으로 포르투갈은 수적인 열세에 몰리게 됐다.



    결국 수적 우세를 점한 독일은 뮐러가 전반 추가 시간 팀의 3번째 골을 기록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독일은 후반 33분 뮐러가 4번째 득점포를 쏘아 올리며 대승을 완성했다.



    뮐러는 이번 대회에서 나온 첫 번째 해트트릭의 주인공이 됐다.



    독일 포르투갈전을 본 국내팬들은 "독일 포르투갈, 페페 박치기 개념없네", "독일 포르투갈, 페페 저러니까 지지", "독일 포르투갈, 페페 실력만 좋으면 뭐하냐", "해트트릭 뮐러, 대박", "해트트릭 뮐러 명장면이다", "해트트릭 뮐러 드디어 나왔네", "해트트릭 뮐러 독일 우승 갈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중계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부, 40세미만 직장인 DTI 완화 1년 연장 검토
    ㆍ`뮐러 헤트트릭` 독일, 포르투칼 4-0 대파··`정신 나간` 페페 퇴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가나-미국` 美 뎀프시, 29초만에 골··월드컵 최단시간 골 `5위`
    ㆍ체감경기, 정책 실천에 달렸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