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Last Romeo / 사진=한경DB
인피니트 Last Romeo / 사진=한경DB
인피니트 'Last Romeo'

그룹 인피니트가 신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 1위 공약을 내놓았다.

인피니트는 21일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인피니트 정규 2집 앨범 '시즌 2(Season2)'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인피니트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의 1위 공약에 대해 "사실 1위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다. 항상 사장님이 말씀하는 부분이 '1위에 연연해하지 말고 저희들이 보여줄 것만 보여줘라'라서 공약을 생각 못해봤다"라며 고민했다.

이에 성규는 "만약 인피니트가 1위를 한다면 내 솔로 앨범 2집을 내도록 하겠다"고 재치있게 답했다.

이어 '큰절 파도타기'와 '프리허그' 등이 언급된 가운데 호야가 "성열이 로미오 분장 하고 동우가 줄리엣 분장을 하고 무대에 서겠다"라고 파격적인 공약을 제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인피니트의 정규 2집 앨범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는 오케스트라 세션과 록 스타일의 음악이 화려하게 결합된 팝 심포니 장르로, 사랑을 위해 목숨까지 바칠 수 있는 역동적이면서도 애절한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 곡이다.

인피니트의 Last Romeo 1위 공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피니트 Last Romeo,1위 공약 독특해", "인피니트 Last Romeo, 로미오와 줄리엣 분장이라니", "인피니트 Last Romeo, 1위 해서 꼭 보고싶다", "인피니트 Last Romeo, 활동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