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 대통령 팽목항 재방문, 실종자 가족 면담 "가족 잃은 슬픔 안다..가슴이 미어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침몰 사고 현장을 재방문해 실종자 가족 면담을 진행했다.







    ▲ 박 대통령 팽목항 재방문



    4일 박 대통령은 진도 팽목항에 마련된 세월호 실종자 가족 대책 본부를 찾아 실종자 가족 50여 명과 35분간 비공개 면담을 가졌다.



    이날 박 대통령은 모두발언을 통해 “실종자 가족들은 살이 타들어 가는 심정일 것”이라면서 “가슴이 미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가족을 잃은 사람의 슬픔을 겪어봐서 잘 알고 있다”며 위로의 뜻을 전했다.



    또한 박 대통령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구조작업을 진행 하겠다”면서 “가족들이 아픔을 딛고 일어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후 실종자 가족 면담 후에는 시신 확인소를 방문해 국립과학수사연구소 관계자들에게 시신 확인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박 대통령 팽목항 재방문 실종자 가족 면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 대통령 팽목항 재방문, 꼭 약속 지켜주세요” “박 대통령 팽목항 재방문, 실종자 가족 면담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YTN ‘뉴스특보’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간베스트 이용자들 인터뷰 `일베에 빠진 이유 갖가지`
    ㆍ`룸메이트` 송가연 엉뚱 매력 발산 "요즘 동엽신이 좋아요" 이소라 당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키아누리브스 노숙자 생활 `충격`..연인 제니퍼 사임 사망 왜?
    ㆍ재벌그룹 계열사 직원 일반 직장인 대비 연봉 50% 더 받는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K애니 아웃사이더'의 도전…"IP 확장이 승부수"

      ‘애니메이션업계의 아웃사이더.’애니메이션 ‘캐리 언니’로 유명한 캐리소프트를 이끄는 박창신 대표(60)가 자신을 소개할 때 주로 쓰는 표현이다. 박 대표는 창작자나 기획자로...

    2. 2

      中 TCL '가짜 RGB TV' 논란

      중국 TCL의 보급형 RGB(적녹청) 미니 LED(발광다이오드) TV가 허위 광고 논란에 휩싸였다.1일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의 보고서에 따르면 TCL의 보급형 RGB 미니 LED TV(제품명 Q9M)에는 R칩 없이 B...

    3. 3

      이익 줄고 차환 리스크…카드사 '산 넘어 산'

      새해 벽두부터 카드업계가 위기감에 휩싸였다. 대출 규제 등에 따른 카드론 위축으로 수익성이 악화한 데다 부실마저 쌓이고 있어서다. 여기다 올해 대규모 여신전문채권 차환 물량까지 덮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때문에 카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