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상미 `조선 총잡이` 여주인공 발탁, 이준기와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남상미가 `조선 총잡이`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KBS2 `골든크로스` 후속으로 방송될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 제작 조선 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KBS 미디어)의 여자 주인공 정수인 역에 남상미가 캐스팅됐다.



    오랜 기간 내부 논의를 거친 `조선 총잡이` 제작진은 정수인 역에 남상미를 최종 후보로 올렸고, 얼마 전 종영한 SBS `결혼의 여신`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던 남상미는 심사숙고 끝에 `조선 총잡이`에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남상미는 "극 중 정수인은 언뜻 온실 속 화초처럼 보이지만 실상 호기심이 많고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 있고 당찬 여인이다. 조선시대 남녀의 규율과 법도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세계를 향해 나아가려는 강인한 캐릭터에 매력을 느꼈다"며 합류 소감을 밝혔다.



    앞서 남자 주인공 박윤강 역에는 배우 이준기가 확정됐다. 이로써 `조선 총잡이`의 남녀 주인공이 모두 확정된 것. `조선 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시대의 영웅 총잡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 드라마로 4월 중 첫 촬영에 돌입, 6월 KBS2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사진=제이알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릎끓고 빌었지만` 송영철 안행부 국장 직위 해제··어디라고 인증샷?
    ㆍ홍가혜 체포 영장 발부 후 자진 출석, 어떻게 될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기념촬영 논란` 송영철 국장 직위 박탈··`어이상실` 뭘 기념하려고?
    ㆍ박 대통령 "지위고하 막론 책임‥초동대처 반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마두로 “미군에 납치됐다”…뉴욕 법정서 무죄 주장

      미국에 의해 축출된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5일(현지시간) 뉴욕 연방법원에 출석해 마약 밀매 등 연방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다. 마두로는 자신과 아내가 베네수엘라 카라카스 자택에서 미군에 의해 &ld...

    2. 2

      '전기차·AI 수요 폭발'…구리 가격 사상 최고치 돌파[원자재 포커스]

      구리 가격이 지난 5일 톤당 13,000달러 이상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공급 부족에 대한 우려와 베네수엘라의 혼란이 핵심 광물 확보 경쟁을 더 빠르게 할 것이라는 기대감에 따른 영향이다.6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3. 3

      "삼성 기술 너무 쉬워요"…K팝 아이돌 '라이즈'도 놀랐다 [CES 2026]

      삼성전자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6인조 K팝 아티스트 '라이즈(RIIZE)'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이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