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일녀’ 김우빈, 19금 멘트 “키스도 안하고 애가 생겼어요?”
[박슬기 인턴기자] ‘사남일녀’ 배우 김우빈이 능글맞은 19금 멘트로 형제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4월4일 방송될 MBC ‘사남일녀’에서는 호기심 많은 막내 김우빈이 부모님의 연애사에 무궁무진한 관심을 드러내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우빈은 ‘사남일녀’ 둘째 날 김민종-서장훈과 아빠를 모시고 카누를 타며 아름다운 의암 호수의 경치를 즐겼다. 이에 김우빈은 아름다운 풍경에 취해 아빠 엄마의 연애에 관심을 드러내 아빠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김우빈은 “엄마랑 첫 키스는 언제 하셨어요?”라고 조심스럽게 물으며 아빠 엄마의 연애사 심층 취재에 돌입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호기심 어린 눈으로 아빠의 대답을 기다리던 김우빈은 손사래를 치며 첫 키스를 하지 않았다는 아빠의 대답에 “키스도 안하고 애가 뚝딱 생겼어요?”라며 능청스럽게 19금 멘트를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남일녀’ 김우빈의 19금 멘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사남일녀’ 김우빈의 19금 멘트 드디어 터졌구나” “‘사남일녀’ 김우빈의 19금 멘트 아빠에게 촌철살인은 던지네” “‘사남일녀’ 김우빈의 19금 멘트 완전 적응했나 보네” “‘사남일녀’ 김우빈의 19금 멘트 진짜 매력남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우빈의 능글맞은 입담과 재치는 4월4일 오후 10시 MBC ‘사남일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감격시대’ 청아, 임수향 ‘청아 안전한 곳에 살아있다’
▶ [w뜨는현장] 킬힐 벗고, 달리고, 포즈 취한 클라라 ‘왜?’
▶ ‘역린’ 한지민 “현빈과 교통사고로 첫 만남…날 째려보더라”
▶ [TV는 리뷰를 싣고] ‘라디오스타’ 얼굴이 못난 게 문제인가요?
▶ [포토] 홍종현 '레드 카디건이 포인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