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크로스’ 정보석, 조필연 능가하는 역대급 악역변신
[박슬기 인턴기자] 배우 정보석의 역대급 악역 변신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월9일 방송예정인 KBS2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극본 유현미, 연출 홍석구)에 합류한 정보석이 이번에는 절대악으로 변신한다.

정보석은 극중 이레(이시영)의 아버지이자 경제기획부 금융정책국장 서동하 역을 맡았다. 가정에서는 스마트하고 젠틀한 아버지이지만 그 이면에는 쉽게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냉혈한이자 돈과 권력을 위해선 어떤 일도 마다 않는 극악무도한 캐릭터다. 이에 정보석을 SBS ‘자이언트’의 절대악 조필연을 능가하는 미친 존재감을 드러낼 계획이다.

앞서 MBC ‘지붕뚫고 하이킥’에서는 무능한 가장으로 ‘내마음이 들리니’에서는 일곱 살 지능을 가진 지적 장애인으로, SBS ‘자이언트’에서는 지독한 악당 등 반전에 가까운 캐릭터 변신으로 찬사를 받아왔던 정보석인지라 그가 선과 악, 두 얼굴을 가진 ‘서동하’를 어떤 리얼한 연기로 그려낼지 안방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골든 크로스’ 제작사 측은 “매 작품 캐릭터에 완전히 일치되는 맞춤형 연기와 진정성 있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메소드 연기의 달인’이라 불리는 정보석의 합류에 기대가 높다”며 “눈빛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케 할 정보석의 악역 연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보석, 김강우, 이시영 등이 출연하는 KBS2 ‘골든 크로스’는 ‘감격시대’ 후속으로 4월9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더 틱톡)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NE1 ‘엠카’ 1위, 박봄 덤블링 선보이며 공약 지켜 ‘화제’
▶ ‘어벤져스2’ 수현 소감 “한국의 아름다움 알리는데 힘 쓰겠다”
▶ SK텔레콤 통신장애 및 서비스 불통에 고객센터 “원인 파악 중”
▶ 양원경 심경 고백 “이혼 후 뒤통수 맞은 느낌…딸들에게 미안해”
▶ [포토] '미코' 한수민, 캣워크도 우아하게 (미스코리아 후원의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