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주연 스칼렛 요한슨이 임신했다.



지난 13일(현지시간) 美 매체 코믹북닷컴은 "마블의 수장 케빈 페이지가 스칼렛 요한슨의 임신에도 대본 수정은 없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페이지는 최근 인터뷰에서 "요한슨의 임신 소식은 매우 반가웠다. 그가 임신했기에 예정된 촬영 스케줄을 변경해야겠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모든 장면은 스토리라인 상 중요하기에 대본 수정은 없다"며 "우리의 목표는 관객들이 `어벤져스2`를 극장에서 봤을 때 요한슨이 맡은 블랙 위도우가 임신한 사실을 모르게끔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칼렛 요한슨은 프랑스 출신 저널리스트 로메인 도리악과 약혼한 지 6개월 만에 첫 아이를 가졌다.



스칼렛 요한슨 임신 소식에 누리꾼들은 "스칼렛 요한슨 임신, 정말 축하해요", "스칼렛 요한슨 임신했는데 촬영하다니 대단", "스칼렛 요한슨 임신, 힘들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칼렛 요한슨의 임신 소식에 `어벤져스2`에 함께 출연하는 한국 배우 수현도 눈길을 끌었다.



배우 수현은 지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Had such a fun day. 영화도 보는 내내 감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산뜻한 꽃무늬 드레스를 입은 채 미소를 짓고 있는 수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수현 캡틴2 레드카펫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현 캡틴2 레드카펫, 여신이다", "수현 캡틴2 레드카펫에서도 당당하네", "수현 캡틴2 레드카펫, 앞으로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스콰이어 화보/수현 트위터)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 패소` 일 안하고 돈 받으려다 망신··"방송인 아녔어"
ㆍ"사만다 론슨, 마크 론슨 동생까지"··린제이로한 명단 동성 연애 `충격`
ㆍ윤한 이소연 하차 심경 "끝까지 나를 혼란스럽게 한 사람"
ㆍ윤한 이소연 하차 심경 "현실에서 진지하게 생각해보기로 했다"
ㆍ[뉴욕증시] 우크라이나 사태· 중국 경제 성장 둔화로 일제히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