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단 한번의 마지막 기회' 신규회원가입 특별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단 한번의 마지막 기회' 신규회원가입 특별분양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 콘도는 전 사업장 KS 서비스인증 취득 및 업계 최초 '콜 센터' KS서비스 인증을 기념해 '신규회원특별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명리조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회원특별모집'은 연간 30박을 사용하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그리고 연간 60박을 사용하는 VVIP 노블리안 회원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전국 12개 대명리조트 의 콘도 숙박시설 및 골프장, 스키장, 아쿠아월드, 오션월드, 스파등 다양한 휴양레저시설을 무료 및 큰 폭의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특별상품과 관련하여 대명리조트 회사관계자는 "일시불 납부 가입 시에는 정상분양가격에서 추가 할인혜택도 가능하며, 가입 즉시 전국에 있는 대명콘도 객실 예약도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멤버십 제도운영에 따라 성수기 객실예약 우선권 제공도 제공받을 수 있다" 고 말한다.

    또한 이번 "신규회원특별모집"의 장점은 전국 대명리조트 콘도의 직영리조트 및 체인리조트를 이용함과 동시에, 계약만기 후 최초분양대금 전액을 들려 받을 수 있는 회원제와 특히, 공유제(1가구 2주택 제외)가입 시에는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고 한다. 무기명회원가입의 경우에는 개인,법인 모두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상속,증여,양수,양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신규회원특별모집" 회원권의 종류는 패밀리형(방1)과 스위트형(방2), VVIP노블리안 회원권(회원카드 8~12장)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사용일수는 매년 기본 30박을 이용할 수 있고,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VIP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이번에 가입하는 신규 기명회원은 회원가입 시 '신규회원특별혜택'으로 객실료 50% 추가할인, 골프장 할인 등 각종 부대시설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 3곳, 델피노CC 1곳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설악, 경주, 양양 등에 위치한 전국 직영 12곳과 도고 글로리, 해운대 글로리, 제주 해비치 등 전국 8곳의 체인과 호텔을 제휴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가 2013년 6월 27일 강원도 삼척에 착공, 남해, 진도와 MOU체결을 해 추가공사가 예정되어 있어, 지금이 "마지막 절호의 가입기회" 라고 회사관계자는 전한다.

    금번 리조트여행 및 직원복리후생을 생각하고 있는 개인이나 법인이 있다면 이번 대명리조트 ‘신규회원특별모집’ 이 '단 한번의 마지막 기회'이니 무료상담을 해보는 것도 좋다.

    무료상담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관한 안내 자료를 무료로 발송해 준다.

    문의전화 : 02-3288-0010 (개인 및 법인상담)

    ADVERTISEMENT

    1. 1

      HUG, 제3회 한국공공ESG경영대상서 대상 수상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지난해 12월 30일 열린 제3회 한국공공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K-ESG 이행평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한국공공ESG경영대상 시상식은 이소영 의원실에서 ...

    2. 2

      "드디어 천지개벽"…철길 깔리자 집값 들썩 거릴 동네 어디 [집코노미-집집폭폭]

      작년(2025년) 새해 첫날 동해선이 개통했다. 부산에서 강릉까지 기차 여행이 가능해졌다. 경기 고양과 양주, 의정부 등을 잇는 교외선이 20여년 만에 재개통했고, 인천 검단신도시에 첫 지하철(인천1호선 검...

    3. 3

      국토부 주택공급추진본부 출범…"주택 공급 추진 체계 완비"

      국토교통부는 정부 세종청사에서 주택 공급 전담 조직인 주택공급추진본부 출범식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주택공급추진본부는 신속한 주택 공급을 통해 이재명 정부 주거안정 정책을 뒷받침하는 역할을 맡는다. 본부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