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훈, 컴필레이션 앨범 ‘클래식 투어’ 발표
[김예나 인턴기자] 배우 김석훈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컴필레이션 앨범 ‘김석훈의 클래식 투어’를 발표한다.

2월28일 김석훈 소속사 측에 따르면 “CBS 클래식 음악방송 ‘아름다운 당신에게 김석훈입니다’ DJ로 꾸준히 활동 중인 김석훈이 자신의 추천 음악으로 꾸민 컴필레이션 앨범을 공개하며 팬들과 깊은 교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데뷔 16년 차를 맞은 김석훈이 배우라는 이름을 벗고 오랜 기간 곁에서 함께 한 팬들과의 교감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다. 특히 수개월에 걸쳐 팬들에게 가장 들려주고 싶은 클래식 56곡을 선별해 수록한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세바스찬 바흐, 심포니 콘서트 소나타, 로맨틱 피스즈, 클래식 인 시네마 등 4가지 테마로 구분해 각 특징을 표현한 곡들로 앨범을 채우는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또한 함께 공개된 ‘김석훈의 클래식 투어’ 앨범 티저 이미지 속의 김석훈은 고즈넉한 갈대밭 사이에서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해 더욱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김석훈은 “클래식은 우리의 삶에 함께 하는 존재였는데 이 사실을 라디오 DJ 하면서 깨닳았다”면서 “마치 달콤한 첫사랑과 귀한 보물같은 음악을 팬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김석훈이 추천하는 클래식 넘버 ‘김석훈의 클래식 투어’는 3월6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로엔트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크리스탈 ‘감자별’ 카메오 출연, 김병욱PD와 재회 ‘눈길’

▶ 제시카 몰래카메라, 입술에 과자를 들이댔더니…깨알 반응

▶ 2NE1 ‘크러쉬’ 해외 반응, 아시아 유럽국가서 랭킹 상위권 점령
▶ 홍진경 ‘별그대’ 비화 “박휘순-김인석까지 끼워 넣으려다가…”
▶ [포토] 이보영 ‘팔라인 드러낸 우아한 블랙원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