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선물,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를 담은 향초 추천
[라이프팀] 프리미엄 향초 브랜드 ‘조나단 워드 런던’이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커플들을 위해 로맨틱한 향초를 제안했다.

1930년대 영국을 풍미하던 귀족문화의 상징인 이디나삭빌과 그의 정인 데이비드 유안 웰레스 장군의 사랑을 모티브로 디자인 된 한 쌍의 센티드 캔들이 바로 그것.

센티드 캔들은 이디나스 로켓과 오투유엔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디나스 로켓(Idina’s Locket)’은 이디나 삭빌의 드레스룸을 가득 채운 그윽한 장미향을 사랑스럽게 담아냈으며 ‘오투유엔(Ode to Euan)’은 유엔 장군의 강렬한 느낌을 남성적이면서도 부드럽고 달콤한 향으로 디자인한 향초다.

조나단 워드 런던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우아한 앰버 향을 베이스로 하고 있어 고급스럽고 귀족적인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라며 “2월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주고 받기 원하는 커플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조나단 워드 런던의 향초들은 최고급 원료인 100% 천연 왁스로 제작되는 것이 특징.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미국산 소이왁스와 소량의 비즈왁스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해 무해하도록 했다.

여기에 전통적인 향초 생산 방식인 향초 하나하나를 손으로 부어 만드는 ‘핸드 풀(Hand Pouring)’ 제작 방식을 고수하여 더욱 깊은 향이 나도록 했다. 향초의 왁스가 갖는 성향, 본연의 향, 향이 증발되는 방법 등을 고려해 향초를 위한 최적의 프레그런스들을 구현해내며 세계 최고의 향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출처: 조나단 워드 런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신데렐라 콤플렉스, 여성의 의존심리 ‘눈길’
▶ ‘대한민국 프로포즈 5대명소’ 도대체 어디 길래?
▶ 최악의 비밀번호 1위는? ‘해킹당해도 할 말 없네’
▶ 탄수화물 중독 진단법, 이 중 5가지에 해당되면…
▶ 제3의 흡연, 흡연자가 살았던 집으로 이사만 가도…‘씁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