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전국 직영사업장을 가지고 있는 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는 겨울성수기를 맞이해 콘도, 골프, 스키, 오션월드를 회원권 하나로 즐길 수 있는 특별회원권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대명리조트의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특별상품은 일시불 가입시 정상가에서 8%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권은 소유권이전등기를 할 수 있는 공유제 상품과 만기 시 입회금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으로 분양 중이다. 회원은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함께 개인기명, 무기명은 물론 법인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분양가(일시불 할인기준)는 공유제 기명 2,250~3,400만원, 무기명 2,820~4,240만원이며, 스키시즌 중 특별분양인 관계로 일부 구좌는 마감이 된 상태이다.

패밀리와 스위트 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1/12구좌제)이며 회원가격으로 연간 30박의 객실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스키시즌에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하루에 최대 2만 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스키월드는 슬로프 너비는 30~150m로, 초급자·중급자·상급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비발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한겨울에도 실내풀 또는 야외 노천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명리조트는 1월중 VVIP회원을 대상으로 소노펠리체CC에 위치한 소노빌리지 노블리안 회원을 모집할 예정인데, 소노펠리체 분양기회를 놓치셨던 고객이라면 사전 문의를 통하여 분양정보를 미리 받아둔다면 우선 분양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권의 종류가 다양하므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하여 가입해야 한다"고 전했다. 리조트 측은 회사담당자가 1:1 지정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신규 회원 모집에 대한 안내책자는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해 요청하면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분양문의 : 02-2186-5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