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팀 ‘쇼트트랙 특집’ 박재민-상훈-제리, 팀워크의 승리
[연예팀] 박재민-창재-제리가 최고의 팀워크를 뽐냈다.

12월29일 방영된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는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기원하는 쇼트트랙 특집 2부로 꾸며졌다.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는 뜻이 바래지 않도록 18명의 선수들은 이번 특집을 위해 무려 한 달간의 연습을 거친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 날 방송에서 무엇보다 눈에 띈 것은 바로 단체전에서 빛난 팀워크였다. 1,000m 계주를 앞둔 선수들에게 전이경 코치는 “계주에서는 넘어지지 않으면 이긴다”고, 김동성은 “아무리 잘하는 팀원이 소속돼있더라도 순위를 예측할 수 없는 게 단체전이다. 팀워크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라 당부했다.

결승전에 앞서 가장 좋은 스타트를 보인 것은 백퍼센트 상훈이었다. 가볍게 인코스를 차지하며 2팀은 초반부터 1위의 자리를 지켰다. 그리고 세 번째 완주가 시작되자 미스터미스터 창재는 주자가 터치를 하는 틈을 노려 무서운 속도로 엠파이어 제리를 따라잡았다. 하지만 아쉽게도 코너링에서 삐끗하는 실수를 벌였고, 제리는 그 틈에 다시 선두를 치고 나왔다. 결국 금메달의 영예는 2조에게로 돌아갔다.

2조의 조장인 박재민은 “오늘 시합에서만 무려 다섯 번을 넘어졌다. 하지만 덕분에 주의를 더욱 쏟아 결승에서는 한 번도 넘어지지 않았다. 이 기쁨을 동생들과 나누고 싶다. 2014년 상훈과 제리의 활약을 기대해달라”며 기쁨을 드러냈다.

상훈은 “제리가 이번에 드림팀에서 첫 우승을 하게 됐다. 그리고 재민이형과 나도 오랜만의 우승인 것 같다.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제리는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 팬분들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며 소감과 투지를 밝혔다. (사진출처: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 해당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강호 눈물, ‘변호인’ 깜짝 무대인사 중 눈물보여
▶ 디바 이민경 결혼 임신 5개월, ‘아기 엄마 된답니다’
▶ 웹툰 연애혁명 232 작가, 아이돌 움짤 묘사 ‘실감나’
▶ 문메이슨 산타 삼형제, 깜찍한 미소로 크리스마스 인사
▶ [포토] 최강창민 '항상 제 옆에 누군가 있다는 것이 큰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