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안재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안재현은 지난 18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 분)의 동생 천윤재로 등장했다.



이날 톱스타 천송이는 엄마로부터 동생 천윤재가 이틀동안 집에 들어오지 않았다는 말을 듣고 전화를 걸었다.



그 시각 천윤재는 천송이의 전화를 무시한 채 PC방에서 친구들과 게임을 즐겼다.



그러나 천윤재는 친구들이 누나 천송이의 얼굴에 야한 사진을 합성하자, 의자를 발로 걷어차며 가족에 대한 애증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별에서 온 그대` 안재현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안재현, 너무너무 멋있어", "`별에서 온 그대` 안재현, 역시 모델 출신이었구나", "`별에서 온 그대` 안재현, 앞으로의 연기 기대되는데", "`별에서 온 그대` 안재현, 김우빈을 능가할 새로운 스타 탄생인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는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김수현 분)과 한류여신 천송이(전지현 분)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캡처)















한편 이날 첫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는 609년(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 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엉뚱하고 황당한 상상이 더해진 픽션 로맨스 드라마다.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김수현)과 톱스타 천송이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 발랄 로맨스를 그린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는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김수현)과 한류여신 천송이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변서은 사과 후에도‥박 대통령에 "몸이나 팔아" 막말 후폭풍 어디까지?
ㆍ비 집공개, "김태희도 가봤다는?" 분수대 정원에 헬스장 딸린 `大저택`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새누리당, `안녕 대자보` 야권 개입 의심‥누리꾼들 "대단하시다"
ㆍ“美 양적완화 축소 결정‥국내시장 영향 제한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