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수지`







그룹 씨엔블루 멤버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정용화가 김수현 수지 판넬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정용화는 6일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수능대박! 원하시는 대학교 모두 가실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꿈을 높게! `드림하이`~ 그런의미에서 `드림하이` 출연자분들과 한 컷 찍었습니다~ 오늘 푹 자고 내일 좋은 컨디션으로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KBS2 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한 배우들의 판넬 사이에 자리한 정용화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용화는 김수현 수지 옥택연 아이유등의 판넬과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현 수지 정용화 귀엽다" "김수현 수지 아이유 판넬과 사진 찍은 정용화 빵터졌다" "정용화 수능응원 인증샷 대박" "정용화 센스가 최고네" "정용화 웃고 있는 모습 깜찍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용화는 KBS2 `미래의 선택`에 박세주 역으로 출연 중이다.(사진=씨엔블루 공식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쓰나미 쓰레기, 2년 만에 일본에서 미국 해안 근접...처리비용 골치!
ㆍ빙그레 동생, 연준석 `응답하라 1994` 특별출연 "고아라 남편 김재준과 연결고리?"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롤패치 때문에 서유리 `던파걸`시절 관심?‥감추고 싶은 그녀의 흑역사
ㆍ한영 정상, 2020년 교역·투자 2배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