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 추사랑 닮은꼴, 헤어스타일 때문에 매력 2배? ‘귀요미’
[연예팀] ‘삼천포’ 배우 김성균과 추성훈 딸 추사랑의 닮은꼴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 출연하는 삼천포 김성균의 모습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인기 스타로 등극한 추성훈의 딸 추사랑의 비교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만화 캐릭터를 그대로 쏙 빼 닮은 추사랑과 일명 장국영 헤어스타일로 신 캐릭터를 탄생시킨 김성균의 표정이 똑 닮아 있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그동안 주로 영화 속에서 거칠고 섬뜩한 조폭이나 살인마 역할들로 얼굴을 알렸던 김성균은 이번 작품으로 그간의 센 이미지를 한 방에 걷어냈다. 최강 노안의 액면가와는 다르게 유난히 섬세하고 꼼꼼한 성격의 '곱게 자란 스무살' 삼천포를 능청스럽게 소화해내고 있는 김성균에게 전에 없던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삼천포 추사랑 닮은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삼천포 추사랑 닮은꼴 둘 다 완전 귀엽다” “헤어스타일과 표정이 닮았네” “삼천포 추사랑 닮은꼴 보고 추성훈 화내는 건 아니겠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응답하라 1994’ 방송캡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종혁 "아내 없었다면 이만큼 못 올라와"
▶ '비밀' 조태근 내과 정체 밝혀졌다, 제작진 "시청자 추리 맞아"
▶ 김진, 양다리 발언에 "두 사람만 알것" vs 정우 측 "대응가치 없다"
▶ [인터뷰] 빅뱅 '탑 vs 최승현', 두 가지 이름으로 산다는 것
▶ [포토] 박지윤, 키스를 부르는 입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