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이 광동옥수수수염차를 구매한 영수증 사진을 문자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VLINE 옥수수수염차 구매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광동제약의 `VLINE 옥수수수염차 구매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편의점, 수퍼, 할인점 등 소매점에서 옥수수수염차를 구매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문자메시지에 첨부, #82102로 발송하면 됩니다. 영수증 사진에 광동옥수수수염차의 제품명과 구매 날짜, 가격이 찍혀있어야만 응모가 가능합니다.



광동제약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상품권, 2등 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호텔 패키지 이용권, 3등 15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보너스 혜택으로 응모자 중 선착순 3만명에게 수염차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중에 발표할 예정 입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찾는 고객에게 작은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하자는 취지로 기획하게 됐다."며 `자신의 V라인을 찾고, 여행의 기회도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습니다.



광동제약이 2006년 7월부터 판매해온 광동 옥수수수염차는 ‘V라인’의 컨셉으로 소비자에게 7년 여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 셀러. 광동제약은 한국 최고의 패셔니스타 신민아를 모델로 몽환적이고 세련된 CF를 연이어 선보이며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남 여고생 사건, 살해 피의자 범행 자백‥ 경찰 "10시 수사 발표"
ㆍ`인천 모자 살인사건` 차남 부인 자살, 유서 보니 "설득시켰는데.."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김희철 "`아육대` 나가지 않으면 불이익 받을 수도 있어"
ㆍ외환위기 이후 나랏빚, GDP 증가율의 3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