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버스커버스커의 인기로 음원사이트 멜론의 서버가 다운됐다.





지난 25일 자정 버스커버스커는 정규 2집 앨범 수록곡의 음원을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모두 공개했다. 버스커버스커의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주요 음악사이트의 실시간 음원차트 순위가 순식간에 버스커버스커로 도배됐다.



버스커버스커의 정규 2집 앨범에 수록된 9곡 모두가 10위권 내 진입하는 믿기 힘든 상황이 벌어졌다. 특히 타이틀곡 `처음엔 사랑이란게`를 시작으로, 1위부터 9위까지 한 가수의 앨범 수록곡이 독식하는 이변이 연출돼 눈길을 끌었다.



버스버스커의 인기 덕에 25일 새벽 2시경 멜론의 서버가 다운되는 등 불안정한 상태를 보여 이용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했다.



이와관련 멜론 측은 서버 지연에 대한 사과문구를 사이트에 바로 게재하고 긴급 복구에 나섰다. 하지만 계속되는접속자 폭주로 인해 서버가 또 불안정한 상태가 됐다.



버스커버스커의 2집에는 1집의 국민 계절송 ‘벚꽃 엔딩’의 뒤를 이을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을밤’을 비롯해 △처음엔 사랑이란게 △잘할걸 △사랑은 타이밍 △시원한 여자 △그대 입술이 △줄리엣 △아름다운 나이 △밤 까지 멤버 장범준의 곡 총 9곡이 수록됐다.



또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일본의 유명 배우 아오이 유우를 닮은 청순 매력의 여주인공 모델출신 신인연기자 손수현이 등장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오는 10월 3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20일에는 대구 엑스코, 11월 1일과 2일에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집 발매 기념 `2013 버스커버스커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시연 득녀, 3kg 복덩이 딸 "남편 기뻐해"..육아전념
ㆍ김지훈 소신발언, "먹이사슬은 농축, 고질라 나올 수도"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정선희 셀프디스, 임창정과 나 `비극의 아이템`폭소
ㆍ한국 경제규모 세계 15위‥5년째 제자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